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경찰과 소방당국은 내일(25일) 오전 합동감식에 나설 예정입니다.
검찰과 경찰이 전담 수사본부를 편성했고 고용노동부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 등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김범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경기남부경찰청은 사고 직후 광역수사단장을 본부장으로 하는 132명 규모의 전담 수사본부를 가동했습니다.
산하 형사기동대와 과학수사대,화성서부경찰서 수사 인력으로 구성된 수사본부는 우선 목격자 등을 상대로 화재 원인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고혁수/경기남부경찰청 강력계장 : "화재 현장을 최초에 목격한 목격자분들과 공장 관계자분들을 폭넓게 조사하고 관련 물증들을 전부 확보해서 이렇게 화재가 확산된 원인에 대해서 면밀하고 신속하게 규명할 수 있도록."]
아울러 내일 오전 10시 반부터 경찰과 소방,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 6개 기관 합동으로 현장 감식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장 내 안전설비는 제대로 설치됐는지,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화재가 발생한 뒤 소화 장치가 제대로 작동됐는지 등을 집중 조사할 예정입니다.
[이원규/아리셀 직원 : "저희는 리튬 공장이라 스프링클러가 작동 안됩니다.수분과 접촉하면 폭발한다는 사전 교육들은 항상 받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장관을 본부장으로 하는 '중앙사고수습본부'를 구성했습니다.
현장에 감독관을 파견해 구체적인 사고 현황과 규모 등을 조사하는 한편,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산업안전보건법과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도 살필 예정입니다.
해당 공장의 상시 근로자 수는 50명 안팎으로,올해 1월부터 확대된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됩니다.
KBS 뉴스 김범주입니다.
영상편집:신남규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공수처는 지난달 25일 김 전 수사단장에 대한 1차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
한국 프로야구 팀 연고지,SK하이닉스의 올해 HBM3와 HBM3E 주문 물량은 이미 완판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