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축구 순위

챔스 확대|【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라운드】

NO.1: 챔스 확대

큰바다해수욕장에서 8월 9일까지…하루 최대 148명 이용
휠체어 전용 통로,챔스 확대숙박시설 등 맞춤형 편의시설·물품 구비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홈페이지 갈무리.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홈페이지 갈무리.

(서울=뉴스1) 이설 기자 = 서울시는 강원도 양양 큰바다해수욕장에서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울시 장애인 해변캠프'가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장애인 해변캠프는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20여 일간 열리며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한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서울시 장애인 해변캠프'는 여름철 해변을 찾기 힘들었던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바다를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컨테이너,챔스 확대텐트 등 맞춤형 숙박 및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행사다.

해변에는 장애인과 가족들이 숙박할 수 있는 단체동(1동당 최대 25명) 2동과 개인동 14동(1동당 최대 7명)이 마련되며 1일 최대 148명이 이용가능하다.

특히 큰바다해수욕장 캠프장 내 모든 시설과 해변으로 연결되는 길은 휠체어 장애인들을 위한 전용 이동통로를 설치해 안전과 편의를 확보하고 직접 바다에 들어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상 휠체어'도 구비했다.장애인을 위한 화장실도 설치했다.

물놀이 등 해변캠프 기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수상안전요원 2명을 24시간 상시 배치하고 주간 시간에는 운영요원 4명이 방문객들의 이용을 도울 예정이다.

현재 해변캠프는 참가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방법과 일정 등은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누리집 내 공지사항(행사)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상훈 서울시 복지실장은 "그동안 바다를 찾기 힘들었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해변캠프에서 즐거운 물놀이 추억과 심신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 갖길 바란다"며 "장애인과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챔스 확대

:실제로 쪽방촌에 거주하는 이들은 가스버너를 대부분 사용하고 있었다.

챔스 확대,인공지능(AI) 서비스 챗GPT4는 ‘저속노화식단’에 대해 “노화 과정을 늦추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구성된 식단”이라며 “주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 항염 작용을 하는 음식, 그리고 전체적으로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균형 있게 포함된 식단”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