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바겐
NO.2: g바겐 가격
NO.3: g바겐 전기차
NO.4: g바겐 연비
NO.5: g바겐 6x6
NO.6: g바겐 브라부스
NO.7: g바겐 중고
NO.8: g바겐 레고
NO.9: g바겐 전기차 가격
NO.10: g바겐 신형
[서울경제]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럭비 국가대표 출신 A씨가 전 여자친구에게 성폭행을 시도하고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구속됐다.
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간상해 등 혐의를 받는 A씨를 지난달 25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A씨는 같은 달 10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전 여자친구 B씨의 자택에서 B씨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A씨는 저항하는 B씨를 폭행해 뇌진탕 등 상해를 입혔고 B씨의 휴대전화를 여러 차례 던져 망가뜨리고 화장실 문을 파손한 혐의(재물손괴)도 적용됐다.
이날 MBC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나체 상태의 A씨가 앉아 있던 B씨와 실랑이를 벌이다 폭행하기 시작한다.B씨가 “만지지 말라고”,G바겐“나 너 싫어” 외쳤지만 A씨는 멈추지 않았고 B씨는 “그만해.미안해” 사과하기까지 했다.
화장실로 몸을 피한 B씨가 문을 잠근 뒤 경찰에 신고했지만 그 사이 옷을 입은 A씨는 럭비에서 몸싸움을 하는 자세로 화장실 문을 부수고 들어가 폭행을 이어갔다.그는 B씨의 휴대전화를 바닥에 던져 망가뜨린 뒤 집을 빠져나갔다.
MBC 보도에 따르면 A씨는 B씨에게 “네가 소리 지르는 걸 들은 것 같아.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집에 잘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문자를 보냈다.
두 사람은 6개월 정도 교제하다 지난 3월 헤어진 사이로 B씨는 사건 당일 A씨에게 직접 옷을 돌려주려고 만났다가 피해를 당했다.옷을 돌려받은 A씨가 집으로 따라와 성관계를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폭행이 벌어졌다는 게 B씨 측의 주장이다.B씨는 이 일로 인해 안면 피하출혈과 뇌진탕 등의 진단을 받고 정신과 치료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A씨는 한국 럭비 대표팀의 간판스타로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올림픽 조별리그에서도 득점하는 등 주축 선수로서 럭비 대표팀을 이끌어온 A씨는 은퇴 후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를 맡아왔고 방송에도 활발히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g바겐 전기차 가격
:일각에선 “최근 무기 수출을 급격히 늘려온 한국을 겨냥한 행보”라고 지적한다.
G바겐,"젊은 세대의 화살은 기성세대를 향한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