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비전2 최적화

안젤로 오그본나 - ID=2024-12-15%2Fxsjtme.html

NO.1: 안젤로 오그본나

NO.2: 안젤로 오그본나 등번호

기업·교육생 간 멘토-멘티 제도 도입…실무교육 강화
교육 후 조달기업 채용까지 연계…작년 16명 채용 성과

/뉴스1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조달청이 해외조달시장에 대한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해외조달·수출 전문 청년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을 운영한다.

15일 조달청에 따르면 34세 이하의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등 60명이 이날부터 4주간 해외조달시장 동향,해외입찰 정보 분석 등의 다양한 이론교육과 국제입찰 등록,안젤로 오그본나입찰제안서 작성·제출,안젤로 오그본나계약체결까지 직접 경험하는 실무형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올해는 기업과 교육생 간의 멘토-멘티를 지정해 실제 수출 현장을 방문하고 기업이 제시한 과제를 교육생이 해결하는 과정과 선배 교육생이 수출 실무 경험을 공유하는 과정을 신규로 개설하는 등 실무형 교육을 보다 강화한다.

또한,교육 수료 이후 교육생과 수출 유망 기업(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혁신조달기업 등)이 참여하는 채용상담회를 개최,조달기업의 수출 전문인력 보강 및 청년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실제로 이 교육 및 채용상담회를 통해 지난해 16명의 청년이 조달기업에 채용되는 성과가 있었다.

김응걸 기획조정관은 “수출 유망 기업이 해외조달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두루 갖춘 전문인력 양성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조달기업에 채용 기회를 제공,조달기업들이 강화된 수출 역량으로 과감하게 해외조달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젤로 오그본나

:한 대학병원에서 오는 23일 제왕절개 수술을 예약했다는 한 산모는 ‘헌혈이 필요한 고위험 산모인데, 충분한 준비 없이 수술이 앞당겨졌다’며 불안하다는 글을 올렸다.

안젤로 오그본나,kr/b71afnCBS노컷뉴스 민소운 기자·주보배·박인 수습기자 solucky@c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