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kbs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30일 구독자 수 2억 920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미스터비스트’에는‘집을 100채 지어 나눠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미스터비스트는 “이번 영상에서 짓고 있는 모든 집 하나하나가 가족들의 삶을 바꿀 겁니다”라고 말했다.
미스터비스트가 첫 번째로 새집을 선물하기로 결정한 자메이카의 한 동네는 빈곤에 시달리는 지역으로,대전 kbs홈페이지대부분의 주민은 언제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판잣집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미스터비스트는 집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있는 가정을 위해 이층 침대를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또 전기,대전 kbs홈페이지물탱크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장비도 마련했다.
또한 미스터비스트는 동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축구장과 축구 장비를 선물했으며,대전 kbs홈페이지한 가정에는 오토바이를 선물하기도 했다.
그는 자메이카와 엘살바도르에 그치지 않고 아르헨티나,대전 kbs홈페이지콜롬비아까지 집 100채 기부를 이어 나갔다.
새집을 선물 받은 주민들은 감격에 벅차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한 주민은 “그동안 정말 힘들었는데 제 인생을 바꿔줬다”고 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마지막 100번째 집을 선물한 뒤 미스터비스트는 “이 집을 짓도록 도와준 파트너들에게 감사하고 영상을 봐주신 여러분에게도 감사하다”며 “채널이 계속 성장하면 앞으로 1000채를 짓고 싶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미스터비스트는 진정한 영웅이다”,“앞으로도 이런 콘텐츠가 계속되길 바란다”,대전 kbs홈페이지“자선단체,대전 kbs홈페이지비영리 단체도 선뜻 하지 못하는 일을 해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미스터비스트는 지난 5월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들에게 26대의 테슬라를 선물하기도 했다.당시 해당 이벤트에 한국인 1명이 당첨돼 화제를 모았다.
대전 kbs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kbs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대전 kbs홈페이지,전북의사회 소속 의사 수 백여 명은 오늘(30일) 저녁 8시 30분부터 전북도청 앞 과장에 모여, 의대 증원 철회 등을 정부에 요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