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블렛 캡슐 차이
NO.2: 타블렛 캡슐 디시
NO.3: 투퍼데이 캡슐 타블렛 디시
NO.4: 베지 캡슐 타블렛 차이
NO.5: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캡슐 타블렛 디시
NO.6: 라익투퍼 캡슐 타블렛
[앵커]
어제 오전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30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여전히 1명은 실종 상태인데요.
리튬 전지 공장이라 진화에 오랜 시간이 걸리면서,불을 끄는 작업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인영 기자!
연락이 끊긴 실종자 1명에 대한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은 거죠?
[기자]
네,타블렛 캡슐그렇습니다.
소방당국은 큰 불길이 잡힌 뒤부터 실종자들을 찾는 작업을 시작했는데요.
자정이 넘어서까지 수색이 이어졌지만 마지막 한 명의 실종자는 찾지 못했고,잠시 뒤인 아침 7시부터 다시 수색작업에 나설 예정입니다.
불이 시작될 당시에 이 공장에선 모두 102명이 일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1층에서 작업 중이던 노동자들은 불이 난 직후 모두 스스로 대피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연락되지 않던 실종자 1명은 휴대전화 위치추적 결과,공장 안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실종자 수색과 함께 잔불 진화가 이어졌지만 아직도 공장 내부의 불은 완전히 꺼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번 화재로 숨진 외국인 가운데는 중국 국적자가 18명으로 가장 많은데요.
어젯밤에는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점검하고 유가족들을 위로하기도 했습니다.
[앵커]
인명 피해가 커질 것을 대비해서 소방당국이 일찍부터 대응 단계를 빠르게 올렸죠.
화재 원인은 나온 게 있습니까?
[기자]
아직 정확한 화재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방당국은 배터리 부분에서 불이 시작된 거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앞서 어제 불이 나자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0여 분 만에 대응 2단계를 발령했습니다.
대응 2단계는 주변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화재현장에 집중 동원하는 조치입니다.
불이 난 공장이 리튬 전지 제조 시설이라,일반적인 진화방식으로는 불이 잘 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작은 연기로 시작된 불은 연쇄 폭발을 일으키면서 작업실 전체를 뒤덮는데 15초밖에 걸리지 않았고,작업자들이 불길을 잡으려 했지만 실패했다는 게 소방당국 설명인데요.
또 불이 출입구 쪽에서 시작했는데 작업자들이 작업실 안쪽으로 대피하면서 인명피해가 커졌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불이 완전히 꺼진 상태는 아니라서,공장 주변과 인근 도로는 여전히 진입이 통제된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 화재현장에서 KBS 뉴스 최인영입니다.
촬영기자:지선호 권준용 박세준 홍성백/영상편집:양다운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타블렛 캡슐채널 추가
▷ 네이버,타블렛 캡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투퍼데이 캡슐 타블렛 디시
:각고의 노력 끝에 적절한 솔루션을 찾았다 하더라도, 서비스 개발팀과 적절한 개발 범위를 협의하고 이에 맞는 구조를 설계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도 기획자와의 커뮤니케이션만큼이나 많은 고민과 논의가 필요하다.
타블렛 캡슐,이 남성은 나이 어린 동료가 평소 반말을 해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는데, 같이 사는 집엔 불까지 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