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트위버
NO.2: 라이트위버 궁 대사
NO.3: 라이트위버 도전과제
NO.4: 라이트위버 스킨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라이트위버21대 총선 낙선 후 민간기업서 상근 고문
검찰,라이트위버노영민 전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장관이 부당한 위력 행사 의심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왼쪽),라이트위버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윤창원 기자·연합뉴스 라이트위버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윤창원 기자·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검찰이 12일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 취업 과정에 부정하게 개입한 혐의로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2부(최재훈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부터 노 전 실장과 김 전 장관 주거지와 국토부 사무실 등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두 사람에게는 업무방해 혐의가 적용됐다.
이 전 부총장은 2020년 21대 총선에서 낙선한 이후 한국복합물류에서 1년 동안 상근 고문으로 일하면서 연봉 1억원가량을 받았다.
검찰은 이때 노 전 실장과 김 전 장관이 민간기업에 위력을 행사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라이트위버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라이트위버 궁 대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라이트위버,해병대 수사단은 애초에 수사권이 없어 이들의 수사는 법적 권한이 없는 것이기도 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