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40대·60대 이상 여성 한국 1위
인기 비결은 'K팝 가수'…SNS 통해 전 세계 뻗어나가
"韓 패션 아이콘으로 인식하는 추세 계속될 것"
15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일본 패션 플랫폼 라쿠텐 라쿠마가 '패션에 참고하는 나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40대 여성,사우디아라비아 리그60대 이상 여성이 '한국'을 꼽았다.
특히 10대 여성의 경우 조사가 시작된 2016년 이후 8년 연속 한국이 1위를 차지했다.
10대 여성은 지난 2019년 이후 줄곧 70%대를 유지해,사우디아라비아 리그지난해 75.9%를 기록했다.반면 미국은 지난해 8%까지 떨어졌다.10대 4명 중 3명이 한국 패션을 참고한다는 것이다.
매체는 한국 상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로 'K팝 가수'를 꼽았다.
매체는 한국 문화에 정통한 교수의 말을 인용,사우디아라비아 리그"한국에서 아이돌이 되면 세계에서의 성공이 보장돼 있다.상품의 흥행에도 같은 구도가 있다"고 전했다.소셜미디어 이용이 활발한 한국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선별돼 살아남은 상품과 서비스가 K팝 가수를 매개로 전 세계로 뻗어나간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한국에서 인기를 얻은 물건은 이미 검증이 됐다는 평가를 받아 상대적으로 쉽게 지갑을 여는 경향이 있다는 분석도 나왔다.
매체는 이러한 현상 덕에 한국에서 인기를 끈 상품이 일본에서도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일본에서는 K팝 가수가 착용한 '사각 금속 프레임 안경'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쿄 시부야의 한 안경점을 찾은 방문객은 "(이 안경을) K팝 가수가 사용하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실제로 올해 2~3월부터 사각 금속 프레임 안경에 관한 문의가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경 판매 수량 역시 늘었다.일본 안경 브랜드 JINS 전 지점과 온라인에서 사각 금속 프레임 안경 22종의 판매 수량을 산출한 결과,사우디아라비아 리그5월 기준 해당 상품을 구매한 20대 여성은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3.2배 증가했다.
사각 금속 프레임 안경은 통상 중년 남성이 주로 구매하던 것이었다.그런데 이 안경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면서,사우디아라비아 리그지난해 12월 2.6%에 불과했던 20대 여성 구매자는 올 5월 7.9%까지 상승했다.
매체는 "지난 1~4월 한국을 방문한 일본인은 89만명이었다"라며 "한일 상호 교류가 긴밀해질수록 일본 젊은 층이 한국을 패션 아이콘으로 인식하는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임대료는 민간은 주변 시세의 70∼85%, 공공은 50%다.
사우디아라비아 리그,[기자][클라우디아 셰인바움/멕시코 대통령 당선인 : 멕시코의 200년 헌정사 처음으로 첫 여성 대통령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