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머신 확률

쇠데르함

NO.1: 쇠데르함 소파

NO.2: 쇠데르함 단점

NO.3: 쇠데르함 커버

NO.4: 쇠데르함 후기

NO.5: 쇠데르함 팔걸이

NO.6: 쇠데르함 인테리어

NO.7: 쇠데르함 긴의자

NO.8: 쇠데르함 사이즈

NO.9: 쇠데르함 라이트베이지

NO.10: 쇠데르함 3인

노조 임원진 지난 8일 시장과 오찬간담회서 선물
2년 전 취임 때도 "열심히 뛰어달라"며 운동화 증정
李 "노조 뜻 헤아려 시 발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용인=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용인특례시 공무원 노동조합(노조)으로부터 두 번째 신발을 선물 받았다.앞서 노조는 지난 2022년 7월 이상일 시장 취임 직후 새 운동화를 선물한 바 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지난 8일 윤덕윤 용인시공무원노조위원장으로부터 취임 두번째 운동화를 선물받고 있다.(사진=용인시) 9일 경기 용인시에 따르면 지난 8일 노조는 이상일 시장과 오찬 간담회 자리에서 “많은 성과를 낸 전반기 2년처럼 후반기 2년도 열심히 뛰어달라”며 운동화를 증정했다.

노조는 지난 1일 이 시장 취임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 너무나 열심히 달려주셔서 감사하다”며 “새 운동화를 다시 선물로 드릴테니 4000여 공직자,쇠데르함110만 용인시민을 위해 다시 끈을 바짝 조이고 남은 2년도 열심히 달려주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축사를 발표했었다.

운동화를 받은 이상일 시장은 “2년간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쇠데르함송탄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쇠데르함반도체특화 신도시 조성,쇠데르함옛 경찰대 부지 문제 해결,쇠데르함반도체 고교 신설 확정 등 많은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시의 모든 공무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공무원 노조가 운동화를 또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앞으로도 시의 공직자들과 함께 시의 발전,쇠데르함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찬에서 이 시장과 노조 임원진은 노조가 전한 건의사항과 각종 현안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조직 문화 개선을 위해 합리적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이 자리에서 노조는 의회 인사교류와 관련해 명확한 기준 마련과 저출산 극복 및 일·가정 양립을 위한 공무원 복무제도 개선 등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또 2021년 12월 체결된 시의회 인사권 독립에 관한 업무협약에 따라 시의회와 인사 교류 과정이 불평등하고 불명확하게 진행되고 있어 직원들의 불만이 크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확대 등 정부가 저출산 극복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은 것과 관련해 용인시에서도 저출산 극복 공무원 제도개선 TF를 구성해 짜임새 있는 전략을 수립하자고 제안했다.

이상일 시장은 “노조가 2년의 성과를 높이 평가해 주고 시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운동화를 선물로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노조가 제기한 문제들에 대해 두루 의견을 듣는 등 잘 검토해 보겠다”고 말했다.

쇠데르함 3인

:생각보다 비싼 창업 비용이 제일 문제다.

쇠데르함,알고 보니 이는 불교미술의 정수로 불리는 '감지금니대방광불화엄경'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