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폭스우드 리조트 카지노

fc힘키|【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NO.1: fc힘키

참여시공사들 간 지분율 조정 등 통해‘주 시공사’변경
광주시,내년 3월 개관…창업기업 입주·보육 공간 활용

광주 창업밸리의 한 축인‘빛고을 창업스테이션’조감도.내년 3월 개관 예정이다.광주광역시 제공
광주 창업밸리의 한 축인‘빛고을 창업스테이션’조감도.내년 3월 개관 예정이다.광주광역시 제공시공사의 자금난으로 중단됐던‘빛고을 창업스테이션 건립사업’이 내달 초 공사를 재개한다.

광주시는 광주역 도시재생을 위한 창업밸리 조성 사업으로 추진 중인‘빛고을 창업스테이션 건립사업’이 참여시공사 간 지분율 조정을 통해 주 시공사를 변경,7월초 공사를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빛고을 창업스테이션’은 도시재생 혁신지구,전남대캠퍼스 혁신파크와 함께 광주역에 조성되는 창업밸리의 한 축으로,광주역 수화물부지 5503㎡에 총사업비 350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8949㎡ 지상 5층 규모로 건립된다.

이 곳은 창업벤처기업의 입주·보육공간 및 협업(코워킹) 작업실 등으로 활용된다.복합문화편의시설이 함께 설치돼 초기 창업자와 기존 기업을 지원,fc힘키광주역 일원의 활동인구를 증가시킴으로써 도심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빛고을 창업스테이션은 지난 3월부터 주 시공사의 경영 악화에 따른 사업포기로 공사에 차질을 빚었지만 최근 다른 공동 시공사 간 지분율 조정을 통해 주 시공사를 변경하고 잔여 공사를 지속 추진키로 합의했다.

광주시는 7월 초 빛고을 창업스테이션 공사를 재개해 11월까지 완공,fc힘키내년 3월 개관할 예정이다.

이승규 신활력총괄관은 “빛고을 창업스테이션이 올해 하반기 공사를 완료하고 차질없이 개관을 준비하도록 하겠다”며 “광주역 창업벨트를 통해 광주역 인근이 활력을 되찾고 광주가‘창업성공률 높은 기회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c힘키

:윤상규 무안공항장은 "지자체, 항공사, 여행사 등 모두가 창조적으로 노력했기에 무안공항 국제선 여객수가 빠른 회복세를 보일 수 있었다"며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망 구축을 통해 서남권 거점공항으로서 편안하고 안전한 공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fc힘키, 논술고사를 수능 전에 실시한다는 부담은 있지만, 내신이나 수능 성적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