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t 마드리드
NO.2: at 마드리드 스쿼드
NO.3: at 마드리드 레전드
NO.4: at 마드리드 유니폼
NO.5: at 마드리드 축구
NO.6: at 마드리드 경기
NO.7: at 마드리드 선수
NO.8: at 마드리드 꼬마
NO.9: at 마드리드 릴
NO.10: at 마드리드 챔스
'청탁 통로 역할' 지목된 인사…참고인 소환
[서울=뉴시스]김래현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조사 중인 검찰이 최재영 목사가 '청탁 통로 역할'을 했다고 지목한 대통령실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했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대통령실 총무비서관실 조모 과장에 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
앞서 서울의소리는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백 등을 건네고,at 마드리드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은 국정자문위원 임명 및 국립묘지 안장,at 마드리드김 전 의원 주도로 진행되는 미국 전진연방의원협회 방한 때 윤 대통령 부부의 참석 등을 청탁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관해 최 목사는 김 여사가 김 전 의원의 묘지 안장 관련 청탁을 받고 조 과장을 통해 국가보훈처 사무관을 소개해 줬다고 주장했다.
최 목사는 지난달 31일 두 번째 피의자 조사를 받고 나오면서도 "대통령실 과장이 제 청탁을 받고 저와 통화하며 (청탁에) 대해서 도와주려는 통화 내역,at 마드리드국가보훈처 과장이 또 그걸 도와주려고 저와 통화한 음성 녹취록,at 마드리드그다음에 대통령실 과장이 보낸 문자를 오늘 제출했다"고 했다.
검찰은 조 과장을 상대로 최 목사 청탁 여부 및 그 이후 과정에 관해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at 마드리드 유니폼
:용산의 한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20대 A씨는 “수도세, 전기세, 가스비, TV 등 어떤 것 하나 포함돼 있지 않는데도 한 달에 18만원의 관리비를 낸다”며 “월세를 올리기 위한 꼼수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at 마드리드,이 부분에 대해서는 훈련병을 둔 가족분들의 지금 분위기는 좀 어떻습니까? ◆ 훈련병 가족〉 너무나 말도 안 되는 참혹스러운 상황이라고 생각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