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m coin
NO.2: gm coins and precious metals
NO.3: gm coin price
NO.4: gm coinmarketcap
NO.5: gm coins loveland
NO.6: gm coins & precious metals llc
NO.7: gm coin price prediction
NO.8: gm coin airdrop
NO.9: gm coin crypto
NO.10: gm coin solana
경기장 수질에 2조원 쓰며 심한 사회문제엔 모르쇠 논란
“국민은 우선순위 아니었다”…마크롱·파리시장에 십자포화
파리올림픽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gm coin프랑스 파리에서 “센강에 똥을 싸자”는 위협적인 캠페인이 벌어졌다고 영국 스카이뉴스,gm coin 미국 CBS 방송 등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파리를 관통하는 센강은 이번 올림픽에서 철인 3종 수영과 수영 마라톤으로 불리는 오픈 워터 스위밍이 치러지는 장소다.하지만 대장균 등 세균이 기준치를 초과하는 것으로 드러나 수질이 스포츠 행사에 적합하지 않다는 논란이 계속됐다.
23일을 정한 것은 이날이 이달고 시장이 수영하겠다고 약속한 날이기 때문이다.그러나 이달고 시장은 높아진 강 수위 때문에 23일 수영을 취소했고,올림픽 개막 전까지 약속을 지키겠다고 밝힌 상태다. 이 사이트를 개설한 익명의 프로그래머는 현지 언론 액튜파리(actuParis)를 통해 시민들이 왜 센강 문제에 화를 내는지 설명했다. 그는 “문제는 지금까지 투자된 모든 자원이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모든 사회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이라며 “우리는 버려진 느낌을 받는다. 우리는 그들의 우선순위가 어디에 있었는지 안다”고 말했다.이는 수영할 수 있을 만큼 깨끗한 강을 만들기 위해 정부가 막대한 자금을 투입한 것을 지적한 것이다.센강 수질 정화 사업에는 현재까지 최소 14억유로(약 2조815억원)가 쓰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수질은 여전히 수영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상태다.파리시가 이달 1일∼9일 센강 수질을 분석한 결과 대장균이 유럽의 수영 지침과 국제3종경기연맹의 기준(100mL당 1000개)을 초과했다.사이트 개설자는 애초 자신의 목표는 아이러니한 해시태그를 통해 농담하는 것이었다면서도 “사람들이 정말 센강에 똥을 싸거나 전투적인 행동을 할까?그 어떤 것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gm coins and precious metals
:99%) 내린 19만7900원에 거래됐다.
gm coin,2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 국무부는 3일(현지시간)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를 '역겨운 전술'이라고 규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