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축구승무패젠토토

인도네시아 여행 - 야구 응원팔찌 - ID=2024-12-15%2Fyjbxph.html

NO.1: 인도네시아 여행

NO.2: 인도네시아 여행 주의점

NO.3: 인도네시아 여행 비용

NO.4: 인도네시아 여행 시기

NO.5: 인도네시아 여행 루트

NO.6: 인도네시아 여행 디시

NO.7: 인도네시아 여행 준비물

NO.8: 인도네시아 여행 패키지

NO.9: 인도네시아 여행 비자

NO.10: 인도네시아 여행 후기

아침부터 수십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알고 보니 '허위'

사진=이미지투데이
사진=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1일 이른 아침부터 경기 양주시의 3곳 음식점에 수십만원 상당의 배달 음식을 허위로 주문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양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께 양주시 A 음식점에 배달 앱으로 30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이 접수됐다.

해당 주문 건의 배달 주소는 양주시 회천동의 한 주유소였고,인도네시아 여행주문 요청사항에는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남겨졌다.

또 '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 결제 시스템을 이용했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부터 많은 음식이긴 하지만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 있어 의심하지 않고 주문을 수락해 음식을 조리한 후 배달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배달 기사가 해당 주소에 도착했으나 음식을 주문한 사람이 없었다.오히려 이 주유소에는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 온 기사들로 몰린 상황이었다.

주유소 사장도 음식 주문에 대해 “금시초문”이라며 난처해하고 있었다.

결국 음식들은 그대로 전부 회수됐으며,인도네시아 여행결제는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 7시에 주유소에 배달을 갔는데 경찰서에서 만난 다른 사장님은 오전 7시 30분에 주문이 들어왔다고 했다"며 "새벽부터 아침까지 꽤 많은 가게에 이러한 일이 발생한 거 같다"고 말했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확인해보니 이날 오전,이 같은 피해를 본 음식점은 A 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다.

이들 음식점이 되돌려받지 못한 음식값은 45만원 상당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주유소 사장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으며 추가 피해는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여행 후기

:앞으로도 강원 산지에는 최고 20cm 이상 많은 눈이 더 내리겠고요.

인도네시아 여행,이는 다우존스 컨센서스 추정치 19만8000건과 지난 1년간 월평균 증가수 23만명을 웃도는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