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1117회 예상 추천

스포츠배팅게임 - ID=2024-12-15%2Fykuwqx.html

스포츠배팅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임수재 등 혐의 구속 기소…돈 건넨 대표,스포츠배팅게임배임증재로 불구속 기소

ⓒ News1 DB
ⓒ News1 DB

(전북=뉴스1) 강교현 기자 = 공사를 몰아주는 대가로 협력업체로부터 수억 원을 챙긴 제과업체 직원 등이 재판에 넘겨졌다.

전주지검 군산지청 형사2부(부장검사 김지숙)는 배임수재 등 혐의로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8일 밝혔다.또 배임증재 혐의로 협력업체 대표 B 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유명 제과업체 해외 팀장인 A 씨는 지난 2019년 1월부터 2021년 7월까지 60억원 규모의 기계설비 공사를 몰아주는 대가로 하청업체 대표 B 씨로부터 1억원 상당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건은 지난 2022년 3월 제과업체가 A 씨를 상대로 고소하면서 수사가 시작됐다.수사에 나선 경찰은 A 씨가 혐의가 없다고 판단,불송치 결정했었다.

당시 경찰조사에서 A 씨는 "해외 체류 중인 협력업체 직원들이 은행 계좌가 없어 B 씨로부터 돈을 송금받아 그대로 전달했다"고 주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과업체는 "경찰의 수사 결과에 납득할 수 없다"고 이의신청을 했고,스포츠배팅게임검찰이 보강수사에 착수했다.그리고 지난해 11월부터 5차례에 걸친 계좌추적과 해외 체류 직원 조사 등을 통해 A 씨 등의 범행을 밝혀냈다.

이 과정에서 A 씨는 B 씨로부터 1000만원 상당을 추가로 건네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은 A 씨의 범죄수익 환수를 위해 재산을 임시로 압류하는 추징보전을 청구한 상태다.

검찰 관계자는 "공사 수주 등 부정한 청탁을 대가로 금품을 수수하는 부패 범죄에 대해 엄정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배팅게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포츠배팅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통계청이 발표한 '2023 사회조사' 결과 지난 2022년 기준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한 응답으로 '결혼자금'이 33.

스포츠배팅게임,행간은 "병원 간호사들의 위험과 고통은 외면한 채 윤석열 정부의 들러리 역할을 자처하는 간협에 경고한다"며 "간협은 현장에서 이중 삼중으로 고통받고 위험에 내몰리고 있는 간호사 회원들의 요구를 제대로 파악하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