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대중소 확률

【리얼로또 환불】- 여자 배드민턴 랭킹

리얼로또 환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항공 "거래확실성·장기사업 경쟁력·자금동원력 등 고려"
아시아나 화물기 11대 인수…에어인천 대표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

에어인천 [에어인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에어인천
[에어인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을 인수할 후보자로 화물 전용 항공사 에어인천이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17일 이사회를 열고 에어인천을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어인천은 오는 7월 15일까지 우선 협상기간을 부여받는다.협상기간은 매각 당사자들의 합의 하에 7월 31일까지 연장될 수 있다.

대한항공은 거래 확실성과 함께 항공화물 사업의 장기적인 사업 유지·발전 경쟁력,컨소시엄을 통한 자금 동원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에어인천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012년 설립된 에어인천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화물 운송 전문 항공사다.

이번 인수전에는 2022년 에어인천을 인수한 사모펀드(PEF) 소시어스프라이빗에쿼티가 전략적투자자(SI)인 인화정공,리얼로또 환불재무적투자자(FI)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한국투자증권,리얼로또 환불신한투자증권과 컨소시엄을 맺어 참여했다.

인수전 본입찰에서는 에어인천과 함께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프레미아와 이스타항공이 경쟁했다.

이승환 에어인천 대표 [에어인천 제공.DB 및 재판매 금지]
이승환 에어인천 대표
[에어인천 제공.DB 및 재판매 금지]


대한항공은 에어인천과 계약조건을 협의한 후 다음 달 중 매각 기본합의서를 체결하고,이후 유럽연합(EU) 경쟁 당국의 심사 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지난해 EU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 시 화물 운송 서비스의 경쟁이 위축될 수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 매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대한항공은 연말까지 화물사업 매각 절차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에어인천의 아시아나항공 화물 인수가 완료되면 에어인천은 아시아나항공이 운용하는 자체 화물기 8대와 리스 3대 등 총 11대를 넘겨받게 된다.

중국과 동남아 등 아시아 노선 위주의 화물사업을 운영해 온 에어인천은 아시아나항공의 미주·유럽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및 중·대형 화물기 운용 역량을 결합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에어인천은 현재 보유한 소형 화물기를 아시아나항공의 중·대형 화물기와 결합해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물류 창고와 화물 청사 등의 인프라를 함께 이용하며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존의 경쟁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한편,리얼로또 환불국가기간산업인 항공화물 산업의 성장을 위해 모든 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뤄졌다"며 "유연한 협의를 통해 조속히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리얼로또 환불아시아나항공 인수를 위한 신주 인수계약 거래 종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환 에어인천 대표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에어인천의 역량과 잠재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항공화물산업의 성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리얼로또 환불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을 놓고 경쟁한 에어프레미아는 이날 "에어인천의 건승을 기원하며,리얼로또 환불향후 밸리카고(여객기 하부 화물칸) 협력 등 항공산업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 함께 나아가길 기대하겠다"며 "에어프레미아는 추가적인 항공기 도입과 노선 확대 등 내실을 충분히 다지면서 안전운항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별도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리얼로또 환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리얼로또 환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크리샤니스 카린슈 라트비아 외무장관은 이날 영국 선데이 텔레그래프와 한 인터뷰에서 영국을 비롯한 나토 회원국들이 러시아 억제를 위해 징집제를 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리얼로또 환불,평양 김일성광장에선 청년학생 야회가, 삼지연시 등에서는 불꽃놀이 행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