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스톱 5명 패 나누기
카카오뱅크 주담대 금리 0.2%p↑…예금금리 0.2%p↓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금융당국의 가계대출 관리 기조에 따른 은행권 금리 조정이 이어지는 가운데,인터넷전문은행들도 줄줄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카카오뱅크는 주담대 혼합·변동금리를 모두 0.2%포인트,고스톱 5명 패 나누기전월세대출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HF·SGI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연 0.1%포인트,고스톱 5명 패 나누기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는 연 0.2%포인트 인상했다.주담대 혼합금리 또한 0.2%포인트 올렸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달 26일에도 주담대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한 데 이어 가계대출의 안정적 관리를 위해 추가 조정했다”면서 “정부의 가계부채 관리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이날 예금금리를 만기에 따라 일제히 0.1~0.2%포인트 인하했다.시장금리 하락과 예금 상품 포트폴리오 조정에 따른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케이뱅크도 전날 아파트담보대출(아담대) 5년 주기형 상품의 가산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케이뱅크는 지난달 9일과 23일에 연달아 주담대 신규 및 갈아타기 상품 금리를 올린 바 있다.
고스톱 5명 패 나누기
:▷김태현 : 말씀하신 김에 그 중재안 설명 좀 해 주시죠.
고스톱 5명 패 나누기,또 "지난 달 당직 시간 응급실에서 심정지가 온 환아를 50분 동안 심폐소생술한 적이 있는데 가슴 압박을 하면서 '내 뱃속 아기가 유산되지는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엄마이기 전에 나는 의사니까 지금은 처치에 집중하자'고 다짐하며 임했다"면서 "다행히 환아가 살아난 후 오랜 처치가 끝나고 당직실로 들어가서는 뱃속의 아기에게 엄마로서 죄책감이 들어 몇 시간을 울었다"고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