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깃털이끼

【랑스 축구】축구박물관|깃털이끼

NO.1: 랑스 축구

NO.2: 랑스 모나코 축구

“운전자 교대 시‘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확인할 것”

서울 서초구 잠원IC에서 바라본 경부고속도로가 밀려드는 차량들로 붐비고 있다.2024.5.6/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서울 서초구 잠원IC에서 바라본 경부고속도로가 밀려드는 차량들로 붐비고 있다.2024.5.6/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여름 휴가철 장거리·낯선지역 운행 증가로 평상시보다 자동차사고는 6%,랑스 축구렌터카사고는 7.4%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금융감독원은 자동차보험의 단기 운전자 범위 확대,랑스 축구렌터카 보장 특약 등을 활용할 것을 안내했다.

15일 금융감독원은 여름철 주요 교통사고 통계 등을 분석해 운전자의 사고 예방 및 안전운전을 유도하는 한편,랑스 축구렌터카 등 다른 차량 운전 등에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자동차보험 특약 정보 및 여름철 주요 자동차사고 유형별 유의사항을 안내했다.

여름철은 휴가 등으로 장거리·낯선지역 운전이 증가해 사고가 많이 발생하므로 안전운전에 보다 유의해야 하는 시기다.

여름철 자동차사고는 월평균 33만2000건으로 평상시보다 6.0%(1만9000건)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또 동승객 증가 등으로 자동차사고에 따른 부상자 및 사망자 수도 각각 1.8%,2.5%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철 렌터카사고도 월평균 6786건으로 평상시보다 7.4% 많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었으며특히,랑스 축구운전경력이 짧은 30세 미만 운전자의 사고가 상대적으로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건수는 여름철 75만5000건으로 평상시보다 9.3% 증가했다.자동차사고와 관련성이 높은 비상구난·긴급견인의 경우 여름철 34만3000건으로 평상시 대비 19.3% 증가했다.

휴가철 다른 사람이 내 차량을 운전할 때는‘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을 활용해야 한다.해당 특약은 내 자동차보험의 운전자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자가 내 차량을 일시적으로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피해를 보장한다.

또 내가 다른 차량을 운전할 때는‘다른 자동차 운전 특약’을 활용해야 한다.본인 명의 자동차보험이 있는 경우 내가(운전자 범위에 포함된 배우자도 가능) 다른 차량을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피해를 보장한다.통상 기본담보인 무보험자동차에 의한 상해가입 시 동 특약에 자동 가입된다.

아울러 관광지 등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경우 렌터카 운전 중 사고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특약 등을 활용하면 좋다.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이 있는 경우에는‘렌터카 손해 특약’이 적합하다.내가(운전자 범위에 포함된 배우자도 가능) 렌터카 운전 중 발생한 사고피해를 보장한다.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이 없는 경우에는‘원데이 자동차보험’이 적합하다.1일 단위(일부회사 시간 단위)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렌터카 운전 중 발생한 사고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다른 특약과 달리 가입 즉시 보장이 개시된다.

금감원은 “차량사고가 발생할 경우 원활한 사고처리 및 보상을 위해 교통사고 발생 시 처리요령에 따라 대처해야 한다”며 “교통사고 발생 시에는 우선 사고현장을 보존하고 정황증거를 확보해야 하고,보험사 콜센터와 경찰서에 사고를 접수해야 한다”고 안내했다.

랑스 모나코 축구

:이내 오후 3시까지 정회를 통보하는 바람에 실제 주총은 오후 4시40분에야 열릴 수 있었다.

랑스 축구,"From ceramic clay, glaze, tools to kilning, I can handle everything simply by making a phone call here," he 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