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마스 뮐러
NO.2: 토마스 뮐러와 21명의 바보들
NO.3: 토마스 뮐러 은퇴
NO.4: 토마스 뮐러 아빠
NO.5: 토마스 뮐러 나이
NO.6: 토마스 뮐러 게르트 뮐러
NO.7: 토마스 뮐러 snl
NO.8: 토마스 뮐러 삐끼삐끼
NO.9: 토마스 뮐러 발롱도르
NO.10: 토마스 뮐러 결혼
중국 온라인몰‘타오바오’에 피 흘리는 트럼프 사진 티셔츠 올라와
피격당한지 2시간 9분만…“이미지 다운,토마스 뮐러인쇄누르면 티셔츠 완성”
미국 대선 공화당 후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 피격당한 지 2시간만에 중국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현장 사진이 새겨진 티셔츠가 우후죽순 판매되기 시작했다.
15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온라인몰‘타오바오’에는 전날(미국 현지시간으로는 13일) 피 흘리며 주먹을 쥔 트럼프의 사진이 인쇄된 티셔츠가 49위안(한화 약 9300원)에 올라왔다.
티셔츠에는 AP통신의 에번 부치 수석 사진 기자가 찍은 사진이 주로 활용됐다.경호원에 둘러싸인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조기 아래서 오른손을 치켜든 사진이다.
허베이성 북부에 티셔츠 공장을 둔 리진웨이(25)는 AP통신이 해당 사진을 공개한지 2시간 만에 티셔츠를 만들었다.그는 SCMP와의 인터뷰에서 “총격 관련 뉴스를 보자마자 티셔츠를 만들었고,토마스 뮐러인쇄도 안 했는데 3시간 동안 중국과 미국에서 2000건 이상의 주문이 들어왔다” 고 밝혔다.
SCMP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인쇄를 누르기만 하면 티셔츠 한 장이 완성되는데 평균 1분 정도가 걸린다“며 ”그것이 중국의 속도다”라고 보도했다.
다만 현재 타오바오를 비롯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트럼프 티셔츠 판매 광고는 별다른 설명없이 삭제됐다.
그러나 아마존 등 미국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도 유사 티셔츠가 등장하고 있다.아마존에선 약 15달러(한화 약 2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미 펜실베이니아주 야외 유세 중 총격을 당했다.이 과정에서 총알이 그의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했다.현장에서 긴급 대피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역 병원에서 응급 처치를 받고 퇴원했다.
토마스 뮐러
:시마네현 의회는 공시 100주년을 계기로 2005년 3월에 2월 22일을 다케시마의 날로 지정하는 '다케시마의 날을 정하는 조례'를 만들었다.
토마스 뮐러,일본 정부 지진조사위원회는 이번 하시모토 교수의 논문에 대해 “난카이 해구 대지진 발생 확률을 재검토할 예정은 없다”면서도 “위원회가 종합적으로 검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