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대인도네시아축구결과

아르투르 테아테 - ID=2024-12-15%2Fytpuqp.html

NO.1: 아르투르 테아테

대검,아르투르 테아테A4용지 5장 분량 문서 검찰 내부망에 게시…"검사 4명,탄핵 당할 이유 없어"
"여러 차례 걸친 법원 영장 심사 및 위원회 등 통해 수사 개시·진행성 이미 확인돼"
"'술자리 회유' 및 '전관 변호사 통한 허위진술 유도' 등 주장 이미 사실무근 밝혀져"

이원석 검찰총장 ⓒ연합뉴스
이원석 검찰총장 ⓒ연합뉴스[데일리안 = 박상우 기자] 대검찰청이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탄핵 소추된 현직 검사 4명(강백신·김영철·박상용·엄희준 검사)에 대해 "탄핵 사유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대검찰청은 이날 '탄핵소추 사유의 부존재 설명자료'라는 제목의A4용지 5장 분량의 문서를 검찰 내부망인 '이프로스'에 게시하고 출입 기자들에게도 공유했다.

설명자료에는 강백신 수원지검 차장검사·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검사·엄희준 인천지검 부천지청장이 탄핵당할 이유가 없다는 주장과 근거가 담겼다.

대검은 민주당이 '대선 개입 여론조작 의혹' 수사와 관련한 위법 압수수색 의혹 등을 문제로 지적한 강 검사에 대해서는 "여러 차례에 걸친 법원의 영장 심사,아르투르 테아테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위원회 등을 통해 수사 개시·진행의 적법성이 이미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장시호 씨와의 뒷거래 의혹 등이 제기된 김 검사에 대해서는 "의혹의 당사자로 지목된 사건 관계인(장씨)이 '과시를 위해 거짓을 지어냈고 어떤 벌도 달게 받겠다'며 스스로 허위임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고 해명했다.

김 검사가 윤석열 대통령과 배우자 김건희 여사의 뇌물 수수 등 의혹 사건을 봐주기 수사했다는 탄핵 사유에 대해서도 "전세금 명목 뇌물 등 사건들은 사건관계인의 진술과 객관적 증거 등을 충분히 검토했고 고발인조차 종국처분에 이의를 신청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 회유 의혹 등을 받은 박 검사에 대해서도 "'술자리 회유',아르투르 테아테전관 변호사 등을 통한 허위 진술 유도 등 주장은 이미 사실무근임이 밝혀졌다"면서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피의사실을 공표했다는 주장이나 울산지검 근무 당시 (대변으로) 공용물을 손상했다는 주장은 터무니없는 것으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엄 검사가 민주당이 한명숙 전 국무총리를 모해하는 위증을 교사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한 전 총리는 대법원판결로 징역 2년 실형이 확정됐고 (뇌물) 공여자도 위증죄로 징역 2년이 확정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난 정부에서 박범계 전 법무부 장관이 수사 지휘권을 발동해 재소자의 모해위증 혐의를 면밀히 다시 검토했으나 역시 불입건 종결됐다"며 "엄 검사의 위증 교사,아르투르 테아테검찰 지휘부의 수사 방해 사건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와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했고 재정 신청도 대법원에서 최종 기각됐다"고 덧붙였다.

대검은 강 검사와 김 검사,아르투르 테아테박 검사의 피의사실 공표 의혹에 대해서도 각각 "피의사실을 공표한 사실이 없다",아르투르 테아테'명백한 허위"라거나 "터무니없는 허위 사실"이라며 적극 반박했다.

아르투르 테아테

:국제로봇협회(IFR)에 따르면 2020년 250억달러(약 33조원) 수준이던 글로벌 로봇산업의 규모는 2030년 1600억 달러(약 213조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아르투르 테아테,전남 목포시 윤선웅 전 목포시 당협위원장, 나주시화순군 김종운 전 나주시의회 의장, 해남군완도군진도군 곽봉근 전 국민의힘 국책자문위원회 고문, 영암군무안군신안군 황두남 전 신안군의회 의원, 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 김형주 전 광주시립민속박물관 학예연구실장, 경북 영주시영양군봉화군 임종득 전 대통령실 국가안보실 제2차장도 단수 공천자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