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야마자키 마작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애플이 오픈AI와의 협력을 통해 챗GPT를 자사 운영체제에 적용할 계획인 가운데,필 쉴러 애플 펠로우가 오픈AI 이사회에 합류하기로 했다.
2일(현지시간) 외신 블룸버그에 따르면 지난 6월 애플세계개발자대회(WWDC) 2024에서 애플이 발표한 챗GPT의 iOS18 적용 등 양측의 협력에 따라 필 쉴러 애플 펠로우가 오픈AI 이사회에 합류해 관찰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필 쉴러는 애플에서 마케팅 책임자로 오랫동안 일했으며,한국 야마자키 마작지난 2020년 애플 펠로우로 전환됐다.이전에는 애플을 이끌 차기 리더십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팀 쿡 CEO와 직접 연결돼 현재 앱스토어와 애플 이벤트를 여전히 이끌고 있다.특히,한국 야마자키 마작전세계적으로 불거진 애플 앱스토어 반독점 이슈에 정면 대응하는 주요한 역할을 맡고 있기도 하다.
다만,한국 야마자키 마작이번 필 쉴러 애플 펠로우의 이사회 합류는 회의에 참석할 수는 있으나 투표권은 없는 관찰자로서의 지위를 가진다.마치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진 권한과 흡사하다.투표권이 없기는 하나 오픈AI 이사회의 결정 과정을 지켜보고 이해를 도울 수 있다.
한편,한국 야마자키 마작블룸버그는 이번 애플과 오픈AI의 협력은 비용 투자 측면이 아니며,한국 야마자키 마작서로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협력이라고 추정했다.
한국 야마자키 마작
:그만큼 오랜기간 남성들을 괴롭히며 고통을 주기 때문이다.
한국 야마자키 마작,일각에서는 ‘애프터’ 사진이 메이크업 뿐 아니라 사진 편집 기술도 가미된 것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