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하 아시안게임 야구

일본 축구 중계 - ID=2024-12-15%2Fyuknbb.html

NO.1: 일본 축구 중계

NO.2: 일본 축구 중계 채널

NO.3: 일본 축구 중계 사이트

NO.4: 일본 축구 중계방송

NO.5: 한국 일본 축구 중계

NO.6: 한국 대 일본 축구 중계

NO.7: 이란 일본 축구 중계

NO.8: 중국 일본 축구 중계

NO.9: 올림픽 일본 축구 중계

NO.10: 오늘 베트남 일본 축구 중계

피해 학생 모습.사진=맘카페 캡처
피해 학생 모습.사진=맘카페 캡처
[파이낸셜뉴스]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이 학원 수업 중 두 살 많은 형한테 얼굴이 긁혔다며 "학교 폭력으로 신고하고 싶다"는 글이 올라왔다.

대전·세종 지역을 기반으로 형성된 한 맘카페에는 지난 24일 '학교 폭력 관련 상담 조언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올린 학부모 A 씨는 "학원 수업 중에 발생한 사건이다.초등학교 4학년 형이 초등학교 2학년 아이에게 왼쪽 턱부터 이마까지 연필로 그어놨다"며 "같은 학교 학생이 아니지만 학교 폭력 상담해 보니 성립된다고 하더라"라고 적었다.

이어 "아이 얼굴이 이렇게 된 게 보기만 해도 가슴이 무너지고 분통이 터진다.어떻게 저렇게 긴 상처를 얼굴에 내놓을 수 있는지.행여나 눈이라도 깊게 찔렸으면 어쩔 뻔했는지"라며 "상처가 나아도 흉 지는데 그 흉 치료를 또 얼마나 해야 하고 아이가 고통스러워할 거 생각하면 너무 속상하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아무리 아이라지만 상대편 학부모 측과 학원 쪽에서 대응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학폭 신고나 민사 소송도 하고 싶은 심정이다.관련 경험 있으시면 어떻게 진행하는 게 현명할지 조언 부탁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A 씨는 상처 난 아들 얼굴도 공개했다.아이 얼굴은 이마에서부터 눈을 지나 턱 밑까지 날카롭게 긁힌 상처가 보인다.특히 눈가에 있는 상처는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

누리꾼들은 "경찰에 신고부터 해라",일본 축구 중계"남 일인데도 내 속이 끓는데 부모님은 억장 무너지겠다",일본 축구 중계"학원은 뭐 했느냐",일본 축구 중계"사진이랑 주변 아이들 진술서,일본 축구 중계병원 진단서 등 다 챙겨놔라" 등 반응을 보였다.

올림픽 일본 축구 중계

:술자리에 있었다던 첼리스트가 경찰 조사에서 “전 남자 친구를 속이려고 거짓말을 한 것”이라고 했다.

일본 축구 중계,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가죽자켓을 입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