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NO.2: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NO.3: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순위
NO.4: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타임 라인
NO.5: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선수 평가
NO.6: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
NO.7: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방송 채널
NO.8: 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NO.9: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평가
NO.10: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오동환 삼성증권 연구원은 "매출 성장 둔화와 일본 픽코마 관련 마케팅비 증가,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신규 데이터센터 관련 감가상각비,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외주 인프라비 증가로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0% 증가한 1250억원에 그쳐 컨센서스를 13% 하회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의 2분기 매출은 페이와 모빌리티를 제외한 전 사업부의 성장 둔화로 전년대비 5% 증가에 그칠 것으로 예측된다.게임즈 매출이 12% 감소하고 SM(에스엠) 인수효과 제거로 뮤직 부문 성장률도 3%로 둔화하면서 콘텐츠 매출은 1% 증가에 그칠 전망이다.톡비즈 매출도 비즈보드 광고 성장 둔화로 전년대비 성장률은 7% 수준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신규 성장 전략을 제시해야 한다는 의견이다.정신아 대표가 CEO(최고경영자)로 내정된 지 반년이 넘었지만 아직 신규 성장 전략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AI(인공지능) 개발조직 통합이 진행됐지만,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신규 모델 출시 일정이나 AI 서비스의 방향성이 공개되지 않아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상승하고 있다.코어 사업인 광고에서도 숏폼(짧은 영상) 중심의 시장 변화에 대응하지 못한 채 인당 이용시간 하락으로 매체 매력도도 감소하고 있다.
오 연구원은 "주요 사업들의 성장성 둔화를 반영해 2024년과 2025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9%,토트넘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21% 하향한다"며 "향후 주가는 신임 경영진의 경영 전략 발표 여부와 방향성에 따라 결정될 전망"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