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편의점 로또 자동
[파이낸셜뉴스] 서울 강남3구 첫 공공재개발 지역인 송파구 거여새마을이 삼성물산과 GS건설 컨소시엄을 시공사로 수의계약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거여새마을 주민대표회의는 최근 삼성물산-GS건설 컨소시엄과 거여새마을 공공재개발 시공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삼성물산과 GS건설 양사가 공동 시공하는 방식이다.양측은 자재 선정과 시공후 하자보수 책임 등 공동시공으로 논의해야 하는 구체적인 시공 조건을 논의중이다.두 건설사 모두 거여새마을 공공재개발에 적극적인 만큼 주민대표회의와 삼성-GS컨소시엄은 협의를 마치는 대로 시공사 계약을 확정할 예정이다.
거여새마을은 강남 3구(서초·강남·송파구)에서 유일하게 공공재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곳이다.지난 1월 사업시행자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거여새마을 주민대표회의와 사업시행협약을 체결한 후 올해 3월과 5월 두 차례 시공사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했으나 모두 유찰됐다.
당시 시공사 선정 현장설명회에서는 삼성물산과 GS건설을 비롯해 DL이앤씨,편의점 로또 자동현대엔지니어링,호반건설 등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에서는 시공사 입찰이 두 차례 유찰되면서 수의계약 가능성을 예상했었다.당초 LH는 올해 상반기까지 시공사 선정을 마무리할 예정이었다.거여새마을은 서울 송파구 거여동 549번지 일원으로 구역면적이 7만1922.4㎡에 달한다.공공재개발을 통해 오는 2027년 최고 35층 높이의 아파트 1654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신설 예정인 위례트램선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다.과거 1종 일반주거지역이 구역의 67%를 차지해 사업추진에 난항을 겪었으나 용도지역 상향으로 용적률이 282%까지 확보됐다.공공재개발이 완료되면 인근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와 위례신도시를 연결하는 지역적 연계 거점으로 탈바꿈하게 된다.인근에는 거원초,위례솔초,편의점 로또 자동거원중,편의점 로또 자동위례솔중,덕수고 등 학군이 위치해 있고,주민센터와 농협하나로마트,마천중앙시장,병원,약국,은행 등 편리한 생활환경 인프라를 갖췄다.위례호수공원을 비롯해 치유공원 옛숲 등 녹지공간과도 인접하다.
다만,편의점 로또 자동LH 관계자는 "거여새마을 시공사 선정은 현재 협의중"이라며 "입찰 재공고와 컨소시엄을 통한 수의계약 등 모든 방안을 검토중으로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편의점 로또 자동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
편의점 로또 자동,이어 "북한은 무기거래의 대가로 받은 자금과 기술을 활용해 군사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는 국제질서와 규범의 권위를 추락시키고 분쟁과 대립을 조장하는 원인으로, 러북 무기 거래는 즉각 중단돼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