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아시안컵 탈락
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도 엑스에서 사진과 함께 “하나님이 트럼프 대통령을 보호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맷 게이츠 하원의원은 엑스에 “우리는 악을 극복하고 격퇴할 것이다.절대 항복하지 말라”고 올렸다.절대 항복하지 말라는 트럼프의 선거 구호다.
정치 컨설팅 업체 유라시아그룹의 이안 브레머 회장은 이 사진이 “내일 모든 신문 1면에 실릴 것”이라고 했고,중국 아시안컵 탈락싱크탱크 퀸시연구소의 트리타 파르시 행정부회장은 “2024 선거를 규정하는 이미지가 될 것”이라고 관측했다.
미국 대선을 4개월 앞두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되면서 대선 판세가 요동칠 것으로 보인다.전문가들은 이례적인 이번 총격 사건으로 공화당 지지층이 결집될 뿐만 아니라 중도층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동정표를 던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러면서 “트럼프가 경상으로 그치면 주먹을 불끈 쥐고 연호하는 유세자들을 향해서‘나는 절대로 불의에 굴복하지 않는다‘강한 미국을 내가 이끌어 나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발신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양욱 아산정책연구원 연구위원도 “공화당 지지층을 더 집결시킬 가능성이 있고 특히 트럼프에 대한 혐오 감정들이 희석될 가능성도 존재한다”며 “트럼프가 승리할 가능성이 커졌다”고 평가했다.
중국 아시안컵 탈락
:MS는 오픈AI의 지분 49%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중국 아시안컵 탈락,이들 브로커는 가짜 명의자를 통해 대출 17건을 실행해 모두 190억원에 이르는 대출금을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