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민우 중대장
NO.2: 정민우
NO.3: 정민욱
NO.4: 정민웅
NO.5: 정민욱 변호사
NO.6: 정민우 감독
NO.7: 정민우 포스코
NO.8: 정민우 사회학
NO.9: 정민우 축구
NO.10: 정민우 근황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첫 대선 후보 토론에서 승리했다고 자평하며 조 바이든 현 대통령을 전방위로 공격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TV 토론 다음 날인 28일 버지니아주 체서피크에서 열린 유세에서 "나라를 망친 사람을 상대로 대승을 거뒀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정민우바이든 대통령을 가리켜 "가장 부패하고 가장 무능한,정민우미국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깎아내렸습니다.
또,정민우"바보 같은 조 바이든은 캠프 데이비드에서 쉬고,일하고,정민우토론 준비를 하는 데 한 주를 꼬박 썼다"며 "너무 열심히 공부한 나머지 자신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게 됐다"고 조롱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민주당 일각에서 제기되는 후보 교체론도 직접 거론하며,정민우"많은 사람들이 어젯밤 토론을 보고 바이든이 선거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말하지만 내 생각은 그렇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바이든은 현재 언급되는 그 어떤 민주당 후보보다도 여론조사 지지율이 높다"며 "개빈 뉴섬은 주지사로 출마하기도 어려운 인물이고 카멀라 해리스는 논외 인사"라고 조소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정민욱
:판관비율이 낮다는 것은 비용 부담이 작아 향후 매출성장이 다소 하락해도 이익률만큼은 지킬 수 있다는 뜻이다.
정민우, 전국 40개 의대 교수가 모인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의 김창수 회장(연세대 의대 교수)은 31일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서 열린 가톨릭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 심포지엄에서 "(의대정원이 증원된) 대학 총장을 대상으로 내년에 민사소송을 제기하려고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