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국민카드 전화번호
한국거래소가 최근 기술특례 상장 신청이 급증하면서 상장예비심사가 지연되는 문제가 발생하자,일반기업과 기술특례 기업의 상장 심사 과정을 완전히 분리하고 전담 심사체계를 구축하겠다는 내용의 해결책을 내놓았다.
한국거래소는 기술특례 상장 신청 증가 등으로 인한 상장예비심사 지연 해소 방안으로 심사 전문화 및 심사 절차·관행 개선 등의 방안을 마련해 시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기술특례 상장 신청 기업은 올해 들어 지난 4월까지 17곳으로,kb국민카드 전화번호전체 상장을 신청한 기업의 47.2%에 달한다.2021년 48개사(36.4%),kb국민카드 전화번호2022년 45개사(36.9%),지난해 58개사(43.6%)가 기술특례 상장 신청을 하며 꾸준히 증가했다.
거래소는 크게 ▲기술심사 전문화 ▲절차·관행 개선 ▲심사조직·인력 확충으로 나눈다는 계획을 세웠다.
먼저 심사 난이도가 높고 상대적으로 장기간이 소요되는 기술특례 기업과 일반 기업의 심사를 완전히 분리해 심사 처리 효율성을 제고하고 전문성을 강화한다.특히 기술기업상장부가 팀별로 전담산업 전문 심사체계를 구축해 산업 특성을 반영한 심사 기준 수립 및 심사기법 고도화 등을 추진한다.
또 심사 초기 심사이슈 해소에 필요한 기간을 예상해 우선 처리가 가능한 기업은 신청순서와 관계없이 우선 처리하고,kb국민카드 전화번호단기간 내 이슈 해소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심사 장기화보다는 최소기한 내 처리하기로 했다.
동시에 주관사와의 사전 협의를 활성화해 주요 사항을 사전에 논의하고 심사 과정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점을 미리 해소 후 신청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거래소는 심사 지연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해결을 위한 특별심사 테스크포스(TF)를 설치해 심사인력을 추가 배치할 예정이다.
다만 거래소는 상장심사 지연 해소 조치가 투자자 보호 기능 부실화로 이어지지 않도록 심사 기준은 기존과 변함없이 유지할 계획이다.
거래소 관계자는 “심사 전문화를 통해 심사 품질 향상과 심사 기간 단축을 동시에 도모하고,kb국민카드 전화번호심사이슈 경중에 따른 처리 기간 차등화를 통해 신청 전 이슈 정비를 자율적으로 유도하는 효과도 동시에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거래소는 향후 심사지연 해소를 위한 프로세스 효율화,kb국민카드 전화번호제도개선 등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추진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전화번호
:22일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의료진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kb국민카드 전화번호,한 비대위원장은 입장문에서 “종북 통진당 세력의 주류 진출은 이 나라와 동료 시민에 대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위협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