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신로또편의점

두산베어스 순위|【송진가루】

NO.1: 두산베어스 순위

NO.2: 두산베어스 역대 순위

NO.3: 두산베어스 연봉 순위

NO.4: 두산베어스 선수 순위

NO.5: 두산 베어스 마킹 순위

NO.6: 두산베어스 유니폼 판매 순위

NO.7: 두산베어스 유니폼 순위

NO.8: 두산베어스 연도별 순위

NO.9: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순위


국제원자력기구(IAEA)는 유럽 최대의 원자력발전소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자 원전 인근 지역에서 최근 끊임없이 교전이나 공습이 일어나는 상황에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

IAEA는 12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자포리자 원전에 상주하는 IAEA 전문가들로부터 인근 도시인 에네르호다르 내 군사 활동에 관한 보고를 듣고 있다고 밝혔다.

에네르호다르에서는 최근 수개월간 무인기(드론) 공습이 빈발했다.

IAEA는 "최근 수일간 에네르호다르 몇몇 지역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했고 매일 폭발음과 총성을 듣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전한다"고 했다.

이어 "지난 5일에는 에네르호다르 변전소 내 변압기가 또다시 공격을 받아 정전이 발생했고 자포리자 원전 직원도 이 공습 탓에 8명이 부상했다"면서 "이런 공격은 핵 안전 기본 수칙을 어긴 것"이라고 지적했다.

에네르호다르 내 변전소들은 지난달 19일과 22일 잇따라 드론 공격을 받은 바 있다.

자포리자 원전은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원전 시설과 주변 기간 시설이 포격에 노출되면서 국제사회의 우려를 자아냈다.

원전이 직접 타격을 받거나 냉각 시스템이 불능 상태에 빠지면 원자로 과열로 최악엔 방사성 물질이 대규모로 누출되는 노심 융용과 같은 초대형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IAEA는 냉각 시스템 가동에 필요한 전력 공급 상황을 수시로 점검 중이다.

(사진=연합뉴스)

두산베어스 유니폼 판매 순위

:그러나 전날 장녀인 구미현씨가 오빠 편에 서겠다는 뜻을 밝히면서 구본성 전 부회장 측의 복귀가 유력하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두산베어스 순위,  이는 북핵 문제가 전임인 트럼프 정부 때도 위협적이었고, 자신의 취임 이후에 북핵에 따른 안보 위협의 수위가 더 높아지지는 않았다는 뜻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