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

경기도 박물관 맛집 - aunt - ID=2024-12-15%2Fzbxgln.html

NO.1: 경기도 박물관 맛집

NO.2: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근처 맛집

NO.3: 경기도 박물관 주변 맛집

NO.4: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

전기차 배터리 시스템 이미지 〈사진=현대차그룹〉
전기차 배터리 시스템 이미지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기아가 전기차 안전 핵심 기술인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을 오늘(15일) 공개했습니다.

BMS는 배터리를 전체적으로 관리·보호하는 '두뇌'인 동시에 전기차가 배터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제어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오래전부터 하이브리드차를 개발하며 BMS 제어 기술 기반을 쌓고 다양한 기술적 난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지금의 BMS를 확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MS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배터리가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하는 정밀 '배터리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입니다.

모니터링 항목은 전압 편차와 절연저항,경기도 박물관 맛집전류·전압 변화,경기도 박물관 맛집온도,경기도 박물관 맛집과전압·저전압 등입니다.

BMS는 배터리 이상 징후를 탐지하면 즉각 위험도를 판정,차량 안전 제어를 수행한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BMS 인포그래픽 〈사진=현대차그룹〉
BMS 인포그래픽 〈사진=현대차그룹〉
이상 징후 데이터는 원격 지원센터로 전송되고,경기도 박물관 맛집곧바로 고객에게 입고 점검과 긴급 출동을 안내하는 문자메시지가 자동 발송됩니다.

최근 출시한 차량에는 몇 주 이전의 잠재적 불량까지 검출할 수 있는 순간·미세 단락을 감지하는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BMS의 또 다른 주요 역할은 배터리 과충전을 3단계에 걸쳐 방지하는 것입니다.

충전 상태 집중 모니터링,충전 제어기와의 긴밀한 협조제어 등을 통해 3단계 별로 과충전을 원천 차단하는 다중안전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현대차·기아는 "현재까지 자사 전기차 중 과충전에 따른 화재는 한 건도 없었다"며 "과충전에 의한 문제 가능성은 0%에 가깝다"고 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연구개발 인력이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전기차를 탈 수 있도록 안전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

:일본을 향해서는 "내년 한일 수교 정상화 60주년을 계기로 보다 생산적이고 건설적인 양국 관계로 한 단계 도약시켜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경기도 박물관 맛집,그러면서 “이런 일은 반드시 규탄받아야 한다”며 “(검찰이) 김건희 여사가 공격받는 걸 막기 위해 전 대통령 부인 등을 언론에 계속 띄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