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
지난해 상반기 보수와 동일
권영식·김병규 대표,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보수 5억원 미만으로 비공개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방준혁 넷마블 의장이 지난 상반기 보수로 7억3200만원을 받았다.지난해 상반기와 같은 액수로 상여금은 이번에도 없었다.
14일 넷마블이 공시한 상반기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방 의장은 급여 7억3200만원만 수령했다.이 외 상여금이나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행사이익 등은 없었다.
넷마블 측은 방 의장 급여에 대해 "보상위원회 결의를 통해 이사보수한도 범위 내에서 직위(이사회 의장),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리더십,전문성,회사 기여도,인상률,동종업체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등기임원 가운데 방 의장을 제외하고 상반기 보수를 5억원 이상 받은 임원은 없었다.한편 넷마블의 상반기 총 직원수는 794명으로 지난해 상반기 때보다 약 6%(51명) 줄었다.1인 평균 급여액은 전년 대비 100만원 오른 3800만원으로 집계됐다.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
:의협은 결의문에서 “정부는 의료비 폭증을 불러올 수 있는 의대정원 증원 문제를 원점에서 재논의하고, 의학교육의 부실화를 초래할 수 있는 의대정원 2000명 증원 졸속 추진을 즉각 중단하라”면서 “정부는 의사의 진료권을 과도하게 제약하고 국민의 자유로운 의료 선택권을 침해하는 불합리한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의 추진을 즉각 중단하라”고 주장했다.
올림피아코스 대 웨스트 햄 라인업,'가족이 되어주세요' 코너를 통해 소개된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가족에게는 반려동물의 나이, 덩치, 생활습관에 딱 맞는 '영양 맞춤사료' 1년 치(12포, 일반식)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