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뱀꿈 로또 숫자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티베트의 정신적 지도자 달라이 라마(88)가 23일(현지시간) 무릎 치료를 위해 미국 뉴욕에 도착했다고 AFP,뱀꿈 로또 숫자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뱀꿈 로또 숫자이날 달라이 라마가 맨해튼의 한 호텔에 도착하자 티베트 전통 의상을 입고 호텔 주변에 운집한 지지자 등 환영 인파 수천명이 열렬한 환영 인사를 보냈다.달라이 라마는 차 안에서 손을 흔들어 응답했고,뱀꿈 로또 숫자이후 측근 인사들의 부축을 받아 호텔로 들어갔다.
그의 방문에 긴장하고 있는 건 미국의 티베트 문제 개입에 강력히 반발하고 있는 중국이다.달라이 라마가 이번 방미 기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등 정계 인사들을 만날 가능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달라이 라마의 미국 방문은 2017년 이후 처음이다.앞서 그의 사무실은 이달 초 그가 무릎 치료를 받기 위해 처음으로 미국을 여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나,뱀꿈 로또 숫자구체적인 일정은 공개하지 않았다.
일각에선 그가 11월 미국 대선을 앞둔 바이든 대통령 등 고위직과 회동할 가능성이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달라이 라마는 과거 여러 차례 미국을 방문하면서 미국 대통령과 회동을 가졌다.조 바이든 현 대통령과는 2021년 취임 후에는 만난 적이 없다.
중국은 달라이 라마와 바이든 대통령의 회동이 가능성에 벌써부터 경고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마이클 맥콜 미 하원 외교위원장과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 등 7명으로 구성된 미 의회 대표단이 지난 19일 인도 북부 다람살라에서 달라이 라마를 만났을 때 중국은 만남을 중단하라고 경고했다.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당시 “14대 달라이 라마는 단순한 종교 인사가 아니라 종교의 외피를 쓴 채 반중국 분열 활동에 종사하는 정치적 망명자”라고 규정했다.
미 의회는 이보다 앞선 지난 12일 티베트가 중국 영토라는 주장에 의문을 제기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이 법안은 티베트 주민·역사·제도에 대한 중국 당국의 허위·왜곡 주장과 정보에 대응하는 용도로 자금 지원을 명시하고 있다.미 의회 대표단은 지난 19일 달라이 라마와의 만남에서 중국이 후계자 선정에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언급도 했다.
뱀꿈 로또 숫자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3년부터 AZuR에 합류했다.
뱀꿈 로또 숫자,이번엔 한국장학재단 모바일앱 ’먹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