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b 슬라이드 자세
NO.2: ab 슬라이드 자세 디시
NO.3: ab 슬라이드 바른 자세
NO.4: ab 슬라이드 올바른 자세
NO.5: ab 슬라이드 허리 자세
ABC방송,바이든과 인터뷰 클립 공개
(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첫 TV토론에서 참패를 당한 이후 후보사퇴론에 직면하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당시 TV토론에 대해 "나쁜 에피소드"였다고 밝혔다.
그는 다만 TV토론 참패에 대해 "자신만의 잘못"이라며 참모들에 대한 책임론 등엔 선을 그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ABC방송이 공개한 인터뷰 클립에서 'TV토론은 나쁜 에피소드였느냐,아니면 더 심각한 상태의 징후냐'는 질문에 "그것은 나쁜 에피소드였다"고 일축했다.바이든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TV토론 이후 주요 방송사와 인터뷰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심각한 상태의 징후는 없다.저는 지쳤다.준비 과정에서 제 본능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나쁜 밤을 보냈다"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왜 충분한 휴식시간,회복이 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 "제가 아팠기 때문에 끔찍한 기분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사실 의사가 저와 함께 했다.저는 의사들이 무엇이 잘못됐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기 있었기 때문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테시트를 했는지 물었고,ab 슬라이드 자세그들은 제가 감염됐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했다.(그러나) 전 감염되지 않았고,ab 슬라이드 자세그냥 감기가 심하게 걸렸을 뿐이었다"고 설명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 후 토론을 봤느냐'는 물음에 "아니다"라고 답변했고,ab 슬라이드 자세'무대에 서 있는 동안 얼마나 안 좋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엔 "그렇다"면서 "제가 준비했던 모든 과정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고 제 잘못"이라고 2차례 강조했다.
그는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이 TV토론 당시 28차례 거짓말을 했다는 점을 지적하며 "제가 본 사실은 그가 28번이나 거짓말을 했고,ab 슬라이드 자세저는 할 수 없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ABC방송은 이날 오후 8시(동부시간 기준) 바이든 대통령과의 전체 인터뷰를 편집 없이 방송할 예정이다.
ab 슬라이드 허리 자세
:이번에 개봉한 타임캡슐은 지난해 신한증권과 굿모닝증권의 합병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출발과 각오를 다졌던 비전선포식에서 제작한 것이다.
ab 슬라이드 자세,인천 남동을은 기존 양자경선 지역으로 발표했으나 영입인재 이훈기 전 iTV 기자를 포함시켜 3차 경선으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