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칼 카니
NO.2: 칼 카니 착장
NO.3: 칼 카니 나무 위키
NO.4: 칼 카니 청바지
NO.5: 칼 카니 바지
NO.6: 칼 카니 신발
NO.7: 칼 카니 진
NO.8: 칼 카니 후드
NO.9: 칼카니우스
NO.10: 칼카니 향수
창조산업·AI·바이오·헬스케어·핀테크·블록체인·스마트모빌리티·로봇·패션·뷰티 등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서울시는 서울을 대표하는 글로벌 투자유치 유망기업 '코어(CORE) 100' 기업 40곳 내외를 인베스트서울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접수 기간은 7월 15일까지다.
분야는 창조 산업,AI(인공지능),칼 카니바이오·헬스케어,핀테크·블록체인,스마트 모빌리티,로봇,패션·뷰티 등이다.
코어 100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기업 소개 자료(Fact Sheet) 제작,투자가·기업 네트워킹 같은 기본적 지원과 해외 투자 유치 전문가·글로벌 기업의 전략 컨설팅,해외 전시회 참여 기회를 제공 받는다.
특히 올해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소프트웨어(SW)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MS 클라우드 서비스,칼 카니기술 교육 지원,MS 네트워크 활용 IR 등을 지원한다.
이해우 서울시 경제정책실장은 "서울 유망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글로벌 자본 유치를 통해 서울의 산업 생태계가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칼 카니 진
:이 회사는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교육 자원 확보를 위해 부모들이 뉴욕시 교육부를 상대로 제기된 소송을 맡고 있었다.
칼 카니,재판부는 "항소심에서 양형 조건이 달라졌다고 볼만한 사정이 없다"며 "피고인 주장처럼 배우자와 말다툼하고 더 큰 싸움이 이어지기 전에 자리를 피하겠다는 생각에 평소 자신 말을 들어주는 초소 경찰관에 면담을 요청하려고 준수사항을 위반하게 된 것이라는 경위를 참작해도 원심 형은 합리적 범위 내에서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