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전 월드컵경기장역
NO.2: 대전 월드컵경기장역 시간표
NO.3: 대전 월드컵경기장역 맛집
자체 개발 AI 익시 기반…고객별 맞춤형 '초개인화' 구현
최신 셋톱박스 이용 중이면 업데이트만으로 바로 적용
온디바이스 AI는 서버와의 통신 과정 없이 기기 내에서 AI가 연산을 처리하는 기술이다.클라우드를 통해 구동되는 AI에 비해 빠르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LG유플러스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초개인화 콘텐츠 추천,대전 월드컵경기장역자막 및 음질 개선 등 IPTV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AI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 '초개인화' 기능을 선보인다.초개인화된 U+tv는 고객의 시청 이력을 온디바이스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IPTV 홈 화면에 반영해 보여준다.
예컨대 평소에 무료 영화 VDO를 즐겨 시청하는 고객은 눈에 가장 잘 띄는 홈 화면 상단에 AI가 추천하는 무료 영화 VOD 목록이 나타나게 된다.시청 이력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홈 화면을 통해 콘텐츠 탐색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영상 속 자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대전 월드컵경기장역자동으로 음질을 개선해 주는 기능도 개발했다.온디바이스AI는 영상 속 자막과 한글 자막이 겹치는 경우 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한글 자막의 위치를 변경해 가독성을 높인다.또한 VOD를 배속으로 빠르게 시청하는 경우등장인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던 문제를 자동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시청 경험을 개선했다.
이같은 온디바이스 AI 기반의 고도화된 IPTV 서비스는 최신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기기 교체 등 번거로운 작업 없이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향후 LG유플러스는 U+tv에 도입된 익시 기반의 AI 솔루션을 고도화하고,생성형 AI인 익시젠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송대원 LG유플러스 기술개발그룹장은 "U+tv에서 국내 최초로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도입함에 따라 고객들의 미디어 이용에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IPTV의 다양한 볼거리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 월드컵경기장역
:그런 만큼 27일의 미시간 경선은 민주당, 특히 민주당 투표란에 '확정지지 없음'이 몇 %를 기록할 것인가가 관전 포인트 중 포인트다.
대전 월드컵경기장역,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은 현장에 출동해 대남 전단 추정 물체를 확인한 뒤 인근 군부대에 이를 인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