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양산 야구장
NO.2: 양산 야구리그
NO.3: 양산 야구부
NO.4: 양산 야구 연습장
NO.5: 양산 야구팀
NO.6: 양산 강민호 야구장
NO.7: 양산 스크린 야구장
NO.8: 양산 리틀 야구단
NO.9: 양산 스크린 야구
NO.10: 양산 범어 야구장
언어장애 있는 피해자,양산 야구초기 진술 못 해…경찰,양산 야구특가법 적용
교통사고를 낸 뒤 목격자 행세를 한 60대가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차량) 및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A 씨에 대해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12일 오전 6시 50분쯤 성남시 분당구의 한 도로에서 자신의 승용차로 우회전을 하던 중 50대 여성 보행자 B 씨를 친 뒤 다리를 밟고 지나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고로 B 씨는 골절 등 전치 12주의 상처를 입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사고 직후 A 씨는 출동한 구급대와 경찰에 "사람이 쓰러져 있는 것을 보고 부축했다"고 주장하며 목격자 행세를 했습니다.
언어장애가 있는 B 씨는 피해 사실을 정확히 말하지 못한 채 "혼자 넘어졌다"는 취지의 진술을 했습니다.
사고 처리가 끝난 뒤 A 씨는 현장을 벗어났고,B 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그러나 B 씨는 이날 가족과의 대화 과정에서 차에 치여 부상했다고 말했고,양산 야구B 씨의 가족들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장소 주변 CCTV 영상 및 이곳을 지나던 차량의 블랙박스를 확보,양산 야구A 씨가 우회전하다가 차량 우측 앞부분으로 B 씨를 치고,양산 야구이어 이 충격으로 쓰러진 B 씨를 우측 뒷바퀴로 밟고 지나가는 장면을 확인해 그를 형사 입건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차로 B 씨 다리를 밟고 지나가면서 차량이 덜컹거린 점,양산 야구사고 후 A 씨가 차에서 내려 B 씨에게 다가간 점 등을 고려할 때 사고 사실을 인지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에 대한 사전구속영장 발부 여부가 결정되는 대로 보강 수사를 할 방침입니다.
양산 야구리그
:급등세를 지속한 엔비디아 주가는 종가 기준 4.
양산 야구,국민의힘에서는 공교롭게도 지난달 29일 쌍특검법(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대장동 50억 클럽) 표결 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