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도 슈퍼리그 순위
한양증권은 상반기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1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양증권은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360억원을 기록하면서 1년 전 320억원보다 12.7% 증가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매출액(영업수익)은 3천984억원으로 지난해보다 30% 줄어들었지만,인도 슈퍼리그 순위당기순이익은 259억원으로 같은 기간 11% 증가했습니다.
기업금융(IB),트레이딩,인도 슈퍼리그 순위채권 등 3개 부문에서 호실적을 기록했습니다.IB부문은 여전채와 유동화증권 주관을 통해 실적 상승을 거뒀고,인도 슈퍼리그 순위트레이딩 부문은 변동성 장세 속 수익을 창출했다는 설명입니다.채권 부문은 금리 인하에 따른 기대감 확대로 수익이 커졌습니다. 이 밖에 부동산 PF(프로젝트 파이낸싱) 부문도 상반기 말 실적 반등에 따라 흑자로 전환했습니다.
한양증권 관계자는 "하반기 IB,인도 슈퍼리그 순위트레이딩,인도 슈퍼리그 순위채권에 더해 부동산 PF까지 4개 부문의 균형 포트폴리오를 통한 고른 실적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 환산 기준 자기자본이익률(ROE)는 10.4%로 양호한 수준을 기록했고,자기자본도 상반기 동안 5천억원을 넘겼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인도 슈퍼리그 순위
:서울시 강남구 제너럴모터스(GM)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 캐딜락 리릭 실차가 전시돼 있다.
인도 슈퍼리그 순위,해당 사건을 소재로 영화 '한공주', 드라마 '시그널'이 제작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