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맥주 로또

대자리 - ID=2024-12-15%2Fzuhzqi.html

NO.1: 대자리

NO.2: 대자리 버리기

NO.3: 대자리 뜻

NO.4: 대자리 청소

NO.5: 대자리 연

NO.6: 대자리 보관

NO.7: 대자리 보관법

NO.8: 대자리 매트

NO.9: 대자리 디시

NO.10: 대자리 가격

정용진 회장 "성과 기반한 인사·보상" 후속조치[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신세계그룹이 임원 급여에서 기본급 비중을 줄이고 성과급 비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보상 체계를 개편한다.정용진 신세계 회장이 모든 인사와 보상을 성과에 기반해야 한다며 철저한‘신상필벌’원칙을 언급한 데 따른 조치로 풀이된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004170)그룹은 최근 임원 보상 체계를 바꿨다.이는 신세계그룹이 지난 3월부터 인사제도를 개혁하고자 태스크포스(TF)를 구성,대자리운영해온 결과물이다.

임원 급여에서 성과급이 차지하는 비중을 현재 20% 선에서 주요 국내 대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로 했다.성과급 비중이 낮으면 임원이 리스크(위험)를 감수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도할 동력이 크지 않다는 판단에서다.신세계그룹 자체 조사에서 주요 국내 대기업의 임원 급여 내 성과급 비중은 50~60%인 것으로 나타났다.새로운 임원 보상 체계는 G마켓과 SSG닷컴 등 지난달 새로 임명된 이커머스 분야 임원부터 적용된다.

임원의 핵심성과지표(KPI)는 직책 중심에서 직위 중심으로 바꾸기로 했다.대표이사면 동일한 대표로 대우했지만 상무급 대표,대자리전무급 대표,대자리사장급 대표 등 각각 다른 기준을 적용하겠다는 의미다.

앞서 정 회장은 지난해 11월 경영전략실 전략회의에서 “모든 인사와 보상은 철저하게 성과에 기반하고 평가 지표도 구성원 모두가 수긍하고 예측 가능할 수 있도록 객관적이고 명확한 KPI를 수립해달라”고 주문했다.

정용진 신세계 회장.(사진=신세계)

대자리

:금감원은 "해당 보험약관에선 계약일부터 2년 이내에 지급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보험금의 50%를 지급한다고 정하고 있다"며 "약관에 따라 보험금을 감액 지급한 업무 처리가 부당하다고 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대자리,마이크로소프트(MS)는 투자한 스타트업과의 관계에 대해 조사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