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칼리아리 축구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 ID=2024-12-15%2Fzysxkj.html

NO.1: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NO.2: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ca 라누스 통계

NO.3: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NO.4: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경기

NO.5: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보야카 치코

NO.6: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미요나리오스 통계

NO.7: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미요나리오스 순위

NO.8: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데포르티보 칼리 통계

NO.9: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선수

NO.10: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데포르티보 칼리 순위

광주의 한 중학교 학생이 교무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가운데,교장과 교감이 해당 사건을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

광주의 한 중학교의 학생이 교무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가운데,<a href=인데펜디엔테 메데인교장과 교감이 해당 사건을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광주의 한 중학교의 학생이 교무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가운데,교장과 교감이 해당 사건을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2일 SBS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오후 3시쯤 광주 소재 한 중학교에서 3학년 A군이 교무실을 찾아가 흉기 난동을 부렸다.

3분간 이어지던 난동은 주변에 있던 학생과 선생님들이 힘을 합쳐 A군에게 흉기를 빼앗는 데 성공하면서 일단락됐다.당시 복도는 큰 혼란이 빚어졌지만,다행히 인명피해 없었다.

A군은 한 선생님의 지도에 불만을 품고 교무실을 찾아가 이 같은 짓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교사는 "문도 두드리고 '죽여버리겠어' 하면서 소리를 질렀다"며 "학생들도 그 소리는 다 듣고 있었을 거 같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런데 이 사건과 관련해 교사들은 학교 측이 제대로 된 대처를 취하지 않았다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교사들은 "교무실에 있던 교사가 즉시 교장에게 신고했으나 '경찰에 신고하라'고만 말하고 교장은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고 SBS에 설명했다.

이어 사건 발생 2시간이나 지나서야 한 학부모의 신고를 받고 찾아온 경찰들을 학교 측은 자체적으로 조사할 사안이라며 돌려보냈으며,인데펜디엔테 메데인사건 당일 피해 교사에 대해 별도의 보호조치 없이 정상 근무를 하도록 했다고도 주장했다.

광주의 한 중학교의 학생이 교무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가운데,교장과 교감이 해당 사건을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사진은 이 학교 정교사 26명 중 25명이 교장·교감을 바꿔 달라는 서명 운동에
광주의 한 중학교의 학생이 교무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가운데,교장과 교감이 해당 사건을 안일하게 대처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다.사진은 이 학교 정교사 26명 중 25명이 교장·교감을 바꿔 달라는 서명 운동에 참여한 모습.[사진=광주교사노동조합 홈페이지]


이에 학교 측은 "경찰 신고가 누락된 건 실수였다"며 "해당 학생에 대해서는 교육청에 보고해 징계 절차가 진행 중"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광주교사노동조합은 해당 학교 정교사 26명 중 25명이 교장·교감을 바꿔 달라는 서명 운동에 참여했다고 전하면서,이를 광주시교육청에 제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인데펜디엔테 메데인 대 데포르티보 칼리 통계

:美 하원, 스페이스X '러시아에 스타링크 제공' 의혹 조사 착수민주당 의원들 "우크라 국민 안보와 미국 안보에 위협 제기" 경고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스페이스X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데펜디엔테 메데인,앞서 지난해 1월 노르마 루시아 피냐 에르난데스(63) 당시 대법관이 여성 처음으로 대법원장에 선출됐고, 같은 해 9월 여성 정치인 아나 릴리아 리베라 리베라(51)와 마르셀라 게라 카스티요(64)가 각각 상원의장, 하원의장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