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금지 월드컵

픽스코어 - 턴오버 먹튀 - ID=2024-12-16%2Faaktqq.html

NO.1: 픽스코어


▲ 22년 전 실종된 등반가 시신 수습

페루 최고봉을 등반하다 실종된 미국인이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됐다고 페루 일간 엘코메르시오와 안디나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천768m) 제1캠프(5천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신 수습은 지난 5일께 페루 경찰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에 의해 진행됐습니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이라고 매체들은 전했습니다.

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중 눈사태로 실종됐습니다.

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픽스코어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오리무중이었다고 엘코메르시오는 전했습니다.

스탬플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다고 합니다.

시신 위에 덮였던 눈과 얼음 영향으로 옷,하네스,로프,픽스코어등산화 등은 거의 원형을 유지했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경찰은 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아스카란은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픽스코어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르디예라 블랑카 등산 성수기는 남반구의 가을과 겨울에 해당하는 5∼9월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페루 경찰 제공,픽스코어AP,픽스코어연합뉴스)

픽스코어

:프랑스는 이날 8주의 최고 경계태세를 시작했다.

픽스코어,그런데 강원과 경북 등 동쪽을 중심으론 차츰 비가 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