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hsgame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휴대폰보험 사전예약하면 가입 시 1개월 보험료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 지급
갤럭시 Z플립6·Z폴드6 대상 자기부담금 낮춰 수리비 90%까지 보장 선택 가능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 소식에 대한 알림을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휴대폰보험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휴대폰보험 사전예약‘은 갤럭시 Z플립6·폴드6 등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될 때 카카오톡으로 알림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을 2년 내로 가입하면 1개월분 보험료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3개월 보험료 정상 납부 후 리워드 지급 시점까지 보험 계약을 유지하면 최대 3만P까지 받을 수 있다.
휴대폰 기종이나 통신사 제한 없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사전예약 혜택 받기‘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출시 알림 서비스 및 각종 혜택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추후에 꼭 보험을 가입해야 하거나 미리 결제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휴대폰 출시 시점에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를 받은 후 휴대폰보험 가입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예를 들어 사전예약을 한 신청자는 신규 모델인 갤럭시 Z플립6,폴드6가 출시되는 시점에 혜택 알림을 받게 되고,새 폰 구매 후 실제 보험을 가입할 때 사전예약 혜택을 받는 구조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갤럭시 Z플립·Z폴드시리즈의 수리비가 높아 부담인 사용자를 위해 출시 예정인 갤럭시 Z플립6이나 Z폴드6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갤럭시 Z플립6이나 Z폴드6에 대해 휴대폰보험 가입 시,hshsgame7자기부담금 비율을 10%로 설정하면 휴대폰 수리비를 최대 90%까지 받을 수 있게 한 것이다.이는 통신사 휴대폰보험이나 제조사 보상 프로그램 등 통상적으로 휴대폰 수리 시 30%-40%를 자기부담금으로 내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라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갤럭시 Z플립6 사용자가 자기부담금을 10%로 설정하고 휴대폰보험에 가입한다면 수리비 총액이 50만원이 나왔을 때 45만원을 보상 받고,hshsgame75만원만 자기부담하면 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매년 할인 받고 아껴 쓰면 돌려받는 휴대폰보험 등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출시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이번 휴대폰보험 사전 예약 이벤트처럼 더 많은 사용자들이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은 정해진 플랜에 따라 보장 수준이 고정된 일반적인 휴대폰 파손 보험과 달리 수리 보장 횟수나 자기부담금 비율,이에 따른 보험료 수준을 사용자 입장에서 필요한 만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가입 후 13개월부터 5%,25개월부터 12%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이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일일 휴대폰보험 가입자가 전월 대비 3배 증가했다.알뜰폰이나 자급제,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게 가입 대상의 범위를 넓힌 것도 차별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