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당첨번호1112

【라이마스】- 광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NO.1: 라이마스

NO.2: 라이마스 코노스

NO.3: 라이마스 기업

NO.4: 라이마스 토네이도

NO.5: 라이마스 마농

NO.6: 라이마스 펜던트

NO.7: 라이마스 까눌레

NO.8: 라이마스 웨이브

심폐소생술로 5명 생명 살려,5개 하트 세이버 받은 전문 구급대원

기증자 고 김소영 씨 〈사진=한국장기조직기증원〉
기증자 고 김소영 씨 〈사진=한국장기조직기증원〉
생전에 5명의 생명을 살려낸 40대 소방 구급대원이 세상을 떠나면서도 또 다른 사람들에게 새 생명을 나눠줬습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달 23일 전남대학교병원에서 일선 소방서 119구급대원이었던 45살 김소영 씨가 뇌사 장기 기증으로 심장과 폐장,라이마스간장,라이마스좌우 신장을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는 지난달 6일 집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 상태에 빠졌습니다.

가족들은 삶의 끝에서도 다른 생명을 구하고 싶어 했던 김 씨의 뜻을 지켜주기 위해 장기 기증에 동의했고 5명의 생명을 살렸습니다.

기증자 고 김소영 씨 〈사진=한국장기조직기증원〉
기증자 고 김소영 씨 〈사진=한국장기조직기증원〉
소방 구급대원으로 20년을 근무한 김 씨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인 구조활동으로 수많은 생명을 구했습니다.특히 심정지 환자를 심폐소생술로 살린 구급대원에게 수여되는 '하트 세이버'를 5차례나 받은 베테랑이었습니다.

구급대원으로 자부심이 강했고,화재와 구조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소방 직원을 돕기 위해 심리상담학과 박사를 수료하고 논문 과정 중이었습니다.

김 씨의 남편 송한규 씨는 "소영아,우리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정신없이 아이들 키우면서 살다 보니 너의 소중함을 몰랐어.너무 미안하고,네가 떠나니 얼마나 너를 사랑했는지 이제야 알겠어.우리 애들은 너 부끄럽지 않게 잘 키울 테니까 하늘나라에서 편히 잘 지내.사랑해."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습니다.

라이마스 까눌레

:특히 EV9의 긴 주행거리, 공간 활용 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라이마스,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