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11구단
대전~동대구·서대전~익산 구간 오후 12시까지 중지
충북선 이날 낮 12시,프로야구 11구단장항선도 오후 6시께 운행 재개 [서울=뉴시스] 사진은 대전 한국철도공사 본사의 모습.(사진=한국철도공사 제공)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중부지방에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일부구간의 열차 운행을 조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코레일은 경부선 대전~동대구와 호남선 서대전~익산 구간을 이날 오후 12시까지 운행 중지를 연장한다.
운행이 중지된 충북선은 이날 낮 12시,장항선 같은날 오후 6시께 운행을 재개할 방침이다.경북선도 이날 안으로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
운행이 중단 됐던 중앙,프로야구 11구단영동 태백선은 전구간이 운행을 재개했다.
코레일은 이번 집중호우로 KTX 40개와 일반열차 16개가 20~100분 지연된 것으로 판단했다.
코레일측은 "KTX는 전 구간 운행 중이며 안전 확보를 위해 서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이어 코레일 운영 광역철도(수도권전철,프로야구 11구단동해선)은 전 구간 정상 운행한다"고 덧붙였다.
프로야구 11구단
: "… '남성이 대다수인 이른바 '남초 직군'에서 일하는 여성은 어떤 환경에서 일하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했다.
프로야구 11구단,고양병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종혁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은 "오늘 수천 명이 이 자리에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