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
약과·양갱·붕어빵 등 전통간식 꾸준히 사랑 받자
풀무원 올가홀푸드 우리밀·통팥 넣은 호두과자 선봬[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우리밀로 만든 빵에 담백한 국산 팥으로 만든 앙금,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알이 큰 루비호두를 넣은 영양 간식‘루비호두과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약과와 양갱,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붕어빵 등 전통 간식이 젊은 소비자들에 인기를 끄는‘할매니얼’트렌드를 겨냥했다.실제로 지난해 올가홀푸드가 선보인‘우리밀 꼬마 약과‘구워만든 우리쌀 전병’등 전통 스낵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31% 증가한 것이 이번 제품 출시의 배경이 됐다는 설명이다.
루비호두과자(30g×10알·8900원)는 카스테라 타입의 빵에 통팥 앙금을 채우고 떫은맛이 적은 고소한 캘리포니아산 루비호두를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루비호두는 일반 호두에 비해 크기가 크고 알이 굵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국산 통팥을 직접 삶아 담백하게 만든 팥앙금은 담백한 맛을 내 호두과자의 촉촉함을 살렸다.
간식 혹은 간단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안전하고 편리한 지퍼백 포장으로 돼 있어 원하는 만큼 나눠먹을 수도 있다.에어프라이어에 넣어 구운 빵처럼 바삭하게 즐기거나 혹은 냉동 상태의 호두과자를 1개씩 꺼내 자연해동 후 차갑게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예진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PM은 “식음 업계에 뉴트로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전통 재료인 우리밀과 국내산 팥을 활용한 호두과자에 건강한 먹거리인 루비호두를 넣어 차별화한 루비호두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가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전통 간식에 올가만의 특별한 가치를 더한 K스낵으로 전통스낵 카테고리에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
:이날 착공식에는 이강덕 시장을 비롯해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 백인규 시의회 의장,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김준형 포스코 홀딩스 이차전지소재총괄, 우샤오거 CNGR홀딩스 부회장, 유병옥 포스코퓨처엠 대표이사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릴카 제이팝 월드컵 다시보기,자신이 컷오프가 아닌데도 '컷오프 대상이 됐다', '촐마 포기하라'는 결단을 촉구받고, '국민추천제를 검토한다'는 언론보도를 들어 이 의원은 "선출직 공인의 선출 절차가 사전에 공지된 대로 진행되지 않고 흥행몰이식으로 가는 데는 결단코 동의할 수가 없다"며 "야합과 부정에 침묵하는 것은 올바른 공인의 자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