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축구 예선
NO.2: 아시안컵 축구 예선전
NO.3: 아시안컵 축구 2023 예선
NO.4: 축구 아시안컵 예선 일정
7일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후 미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차량 속 3명의 아이가 울고 있는 모습이 발견됐다.
당시 샌안토니오 지역의 기온은 37도 안팎이었다.
차 안에 방치돼 있던 아이들은 지나가던 행인의 도움으로 경찰에 구조됐다.다행히 차량 문이 잠기진 않아 행인은 차 문을 연 상태로 경찰에 신고했다.아이들은 1개월,아시안컵 축구 예선2살,아시안컵 축구 예선4살에 불과했다.
출동한 경찰은 인근 가게에서 쇼핑하던 아이들의 엄마를 체포해 아동 유기 혐의로 기소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아이들이 차에 남겨졌던 시간은 약 50분에 달한다.아이들을 구조한 신고자는 CNN에 "아이들이 정말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울고 있었다"며 "많은 부모가 '부모가 곧 돌아오겠지' 하지만 그 기간에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CNN에 따르면 외부 온도가 섭씨 33도인 날,아시안컵 축구 예선차 안에서 1시간가량 대기할 경우 차량 내 온도가 53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
아이들은 다행히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안컵 축구 예선
:김 씨 측은 이를 두고 비공개 귀가를 허용하지 않은 경찰에 '인권 침해'를 주장하며 국가인권위 제소를 검토하고 있다.
아시안컵 축구 예선,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