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야구소프트볼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건희 여사가 명품백을 받은 것이 잘못된 것 같다"는 말을 했다는 이유로 택시 운전기사를 폭행한 60대 승객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3단독 황해철 판사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운전자 폭행 등)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65살 A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월 23일 오후 10시 45분쯤 강원도 원주시 66살 B씨가 운행하는 택시에 탑승한 A씨는 정치 관련 대화를 나누다가 '여사가 명품 가방을 받은 것이 잘못된 것 같다'는 B씨의 말에 화가 나 주먹으로 B씨의 얼굴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로 기소됐다.
운행 중인 택시 운전자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는 '정신을 차리라'는 취지로 B씨의 머리를 몇 대 툭툭 친 것일 뿐 폭행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에 황 판사는 "피고인이 주먹으로 운행 중인 택시 기사 B씨의 얼굴,경북야구소프트볼 협회머리 등을 여러 번 때려 폭행한 사실이 명백히 인정된다"고 선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해하기 어려운 주장으로 범행을 부인하고 반성하는 모습도 보이지 않는 것은 물론 용서받기 위한 노력도 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덧붙였다.검찰은 1심 벌금형 판결에 불복해 양형 부당 등을 이유로 항소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경북야구소프트볼 협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북야구소프트볼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업들이 반려동물 시장에서 프리미엄 전략을 택하는 이유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가구가 늘면서 고품질 제품을 원하는 수요가 커져서다.
경북야구소프트볼 협회,대통령 임기 중에 선거가 실시되면 그 정부의 업적을 놓고 평가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