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ps표
NO.2: dps표 로아
NO.3: 메이플 dps표
NO.4: 메이플스토리 dps표
NO.5: 원신 dps표
NO.6: 세나키우기 dps표
NO.7: 세나키 dps표
NO.8: 건슬 dps표
NO.9: 기상술사 dps표
NO.10: 명조 dps표
유튜브 채널 운영하며‘기부 공약’
구독자 폭증하며 1000만원 기부할 판
LG전자 “지원 방안 논의 중”
10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유튜브 채널‘MZ전자’를 운영하는 최정현 LG전자 선임을 지원할 수 있는 근거와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MZ전자’를 운영하는 최 선임은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LG 트윈빌딩에 마련된‘기부 키오스크’를 소개하면서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기부 키오스크는 일상에서 기부문화를 확산한다는 취지로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LG전자가 마련한 것이다.
그러나 구독자 40만명이 넘는 IT 유튜버‘뻘짓연구소’가 최 선임의 기부 공약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탔고,dps표이에 38명이었던 최 선임의 채널 구독자는 9일 9000명을 넘어섰고,dps표최 선임은 900만원이 넘는 돈을 기부해야 할 처지가 됐다.
최 선임은 9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서울역 앞에 주저앉은 영상과 함께 “솔직히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다”면서 “십시일반 회사 내 임원들로부터 화력 지원을 요청드리려 한다”고 토로했다.
이에 LG전자는 최 선임이 선의로 시작한 기부가 부담이 되지 않도록 지원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LG전자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기부 규모가 정확히 정해지면 적합한 사용처를 알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 선임은 “하늘에 계신 우리 엄마 사랑해!”라며 “아파서 누워있는 아빠,자주 못 가봐서 미안해”라고 부모에게 인사를 건넸다.또 “등짝 한 번에 내 꿈을 흔쾌히 밀어준 여보,아빠의 원동력인 우리 딸들 사랑해”라며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위기를 기회로!도전을 성과로!”라는 회사의 구호를 외치며 “회사 임원들도 이번 일이 개인의 부담이 되지 않게 도와주시려고 많이 연락을 주셨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