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델핀홈케어
"경북 북부서도 지원책 대폭 찬성할 것…경북도의 답 기다리고 있다"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이 16일 동인청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2024.7.16.
(끝)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은 16일 대구경북행정통합과 관련,델핀홈케어"경북북부지방 (지원) 대책이 공개되면 북부지방에서도 아마 대폭 찬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날 동인청사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경북북부에 대해 통합이 되면 어떤 발전 계획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정밀하게 정리해서 경북도에 전달했고 현재 경북도의 답을 기다리는 중이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홍 시장은 대구시 행정통합추진단에서 1개월여간 철야를 해서 통합 관련 법안을 마련,델핀홈케어경북도에 전달했다고 소개하면서 경북도에 전달한 안에 대해서는 경북도의 입장을 고려해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경북도에서 검토하고 서로 합의안이 마련되면 정부와 협의하게 된다"면서 "이어 정부와의 협의안을 가지고 시도의회 논의를 거치고 의원입법으로 국회에 제출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늦어도 금년 10월에는 의원입법으로 법안을 마련해 국회에 제출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 시장은 경북도와의 합의 시한을 언제쯤으로 보느냐는 물음에 "합의안은 늦어도 8월까지는 되어야 하고 그때까지 안되면 어려울 것"이라면서 "그래야(8월까지 합의돼야) 정부와 협의가 시작된다"고 했다.
홍 시장은 행정통합 시민여론조사 계획이 어떻게 되느냐는 물음에는 "여론조사는 할 돈이 없다"고 말하고 "시도의회의 동의가 시도민의 의사를 대신하는 것"이라고 했다.
델핀홈케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경과하고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한 만 19세 이상일 경우 △주택유무 △세대주·세대원 △재당첨 등의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델핀홈케어,/서울시 제공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출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