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블랙잭
NO.2: 에볼루션 블랙 잭 카드 카운팅
NO.3: 에볼루션 블랙 잭 디시
NO.4: 에볼루션 블랙 잭 룰
NO.5: 에볼루션 블랙 잭 서 렌더
NO.6: 에볼루션 블랙 잭 사이드
NO.7: 에볼루션 블랙 잭 인출
주민불편 고려…계도 거쳐 내년 3월 방문시간 제한,2026년 전세버스 통행제한
[종로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1일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관광문화의 정착을 위해 이날 자로 '북촌한옥마을'을 전국 최초의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수용 범위를 넘는 관광객 방문으로 자연환경이나 주민 생활환경 훼손 우려가 있는 지역을 관광진흥법에 의한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하면 관광객 방문시간 제한,차량·관광객 통행 제한이 가능해진다.위반 시 과태료도 부과할 수 있다.
앞서 구는 2022년 11월부터 작년 말까지 북촌 영향권역 일대를 대상으로 '특별관리지역 지정 및 관리대책 수립 연구'를 추진하고 지난 2월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에 특별관리지역 지정안을 제출한 바 있다.
구는 대상지를 삼청동,가회동 일부를 포함한 북촌 지구단위계획구역(112만8천372.7㎡)과 동일하게 설정했으며 주민 불편 수준에 따라 ▲ 레드존 ▲ 오렌지존 ▲옐로우존 ▲ 전세버스 통행 제한구역 등으로 분류했다.
방문객 유입이 가장 많은 북촌로11길(3만4천㎡)은 레드존으로 정했다.관광객 방문 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한정해 저녁과 새벽의 주민 생활을 보호한다.올 하반기 조례 개정을 마치면 10월부터 계도기간을 갖고 2025년 3월 시간 외 제한을 본격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북촌로5가길(2만6천400㎡),에볼루션 블랙 잭계동길 일대(3만4천㎡)는 오렌지존이다.유동 인구가 많고 주거와 상권이 혼재된 점을 고려했다.방문 시간을 제한하지는 않지만 계도 활동이 이뤄진다.
주민 민원이 증가하기 시작한 북촌로12길(1만1천700㎡)은 집중 모니터링 지역인 옐로우존이다.방문객 실태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북촌마을지킴이를 동원한 계도 강화,에볼루션 블랙 잭기초질서 준수를 위한 안내판 설치 등을 진행한다.
전세버스 불법 주정차가 잦은 안국역사거리에서 삼청공원 입구까지의 북촌로 1.5㎞ 구간(2만7천500㎡)은 전세버스 통행제한구역으로 정해졌다.교통규제심의,에볼루션 블랙 잭교통안전시설 설치공사,자동차 통행 관리 시스템 설치 등을 거쳐 2025년 7월부터 전세버스 통행을 제한하고 6개월의 계도기간을 거쳐 2026년 1월부터 시행한다.
이와 동시에 북촌에서 최대 1.5㎞ 반경을 중심으로 전세버스 승하차장을 조성,에볼루션 블랙 잭차량 중심에서 보행 중심의 여행 패턴 변화를 유도할 방침이다.
정문헌 구청장은 "과잉 관광으로 북촌 주민 반발과 인구 감소가 매우 심한 상황인 점을 고려해 국내 최초 특별관리지역을 지정하게 됐다"며 "이 사업의 성패는 관광객,여행업계의 적극적인 동참에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관광객과 업계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충분한 계도기간을 가질 계획"이라며 "특별관리지역 정책이 주민 정주권을 보호하면서도 지역경제와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관광'의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종로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에볼루션 블랙 잭 서 렌더
:18일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휠체어를 타고 이동하는 환자 옆을 의료진이 지나가고 있다.
에볼루션 블랙 잭,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1일 박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최민혜 부장판사는 이튿날인 2일 구속영장을 발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