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첫 TV 토론 이후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측근에게 후보직을 포기할 가능성을 거론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백악관은 완전한 거짓이라며 즉각 부인했고,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바이든 대통령도 거듭 사퇴 요구를 일축하며 당내 우려 달래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김지숙 특파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을 유지할 수 있을지 여부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지난주 TV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앞으로 며칠간 대중들을 설득하지 못하면 후보직을 유지할 수 없다는 걸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는 겁니다.
그러나 백악관은 완전한 거짓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백악관 대변인 : "대통령은 이 질문에 대해 사퇴 고려를 하지 않는다고 직접적으로 답했습니다.그 보도는 완전히 거짓입니다.대통령이 직접 말한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도 선거 캠프 전화 회의에서 사퇴 가능성을 거듭 일축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며칠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인정하면서 "재선에 출마할 것이고 트럼프를 이길 것"이라고 말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또,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민주당 상·하원 원내대표에게 직접 전화를 걸고 해리스 부통령과는 함께 오찬을 하는 등 당내 불만을 달래고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문제는 여론입니다.
현지 시각 3일 발표된 여론조사를 보면 미국인 10명 중 7명은 바이든이 출마해선 안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지지율 격차도 점차 벌어지고 있습니다.
사퇴 여론이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가 분수령이 될 거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특히 바이든 대통령이 질문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판단할 수 있는 오는 5일 방송되는 언론 인터뷰가 중요한 시험대가 될 걸로 보입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김지숙입니다.
촬영기자:박준석/영상편집:이인영/그래픽:강민수/자료조사:김나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채널 추가
▷ 네이버,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전화로 무료 룰렛 게임 다운로드,이 같은 폭로에 현재 해당 식당 리뷰에는 별점 1개가 잇따라 달리는 ‘리뷰 테러’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