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못토못토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산업은행은 15일 KDB 넥스트원(NextONE) 9기(서울) 참여 스타트업 15개사에 대한 2024년 하반기 보육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산업은행은 선발기업에게 마포 프론트(Front)1 사무공간,전담 멘토링,IR컨설팅,데모데이 뿐만 아니라 투자유치 및 대?중견기업과의 사업협력 기회 등 실질적 성장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KDB 실리콘밸리법인 등 산업은행 해외 벤처 네트워크 연계 및 현지 박람회 참여 지원 등을 통해 보육기업의 글로벌화를 촉진하고,못토못토벤처투자 플랫폼 KDB NextRound(투자유치 지원),못토못토국내 최대 스타트업 페어 NextRise(사업협력 지원),산업은행 M&A컨설팅실(성장전략 컨설팅) 등과 연계하여 보육기업성장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준성 산업은행 부행장은 “KDB 넥스트원 9기에 선발된 스타트업들의 원활한 투자유치 및 글로벌 진출 등을 위하여 산업은행의 축적된 노하우와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못토못토
:━검사장 장인 둔 혼맥 파워로 관심 받아 한 위원장에게 붙는 ‘서울법대 출신 엘리트’라는 꼬리표도 세간에선 대단한 스펙으로 인식하지만, 정작 검찰 내부에서 학연은 특별한 경쟁력이 아니라고 했다.
못토못토,올해 2월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면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