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창의력챔피언대회
NO.2: 창의력챔피언대회 즉석과제
NO.3: 2024 창의력챔피언대회
용인서 주차도중 건물창 뚫고 나가
60대 여성이 운전하는 전기차가 경기 용인시의 한 카페로 돌진해 11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경 A 씨(62)가 운전하는 테슬라 차량이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한 카페 건물로 돌진했다.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B 씨 등 3명이 중상을 당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카페 손님 8명은 가벼운 부상을 당했다.다행히 부상자 모두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당시 카페에 도착해 주차를 하던 A 씨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올리면서 건물 창문으로 돌진한 것으로 파악됐다.이어 손님들과 집기 등에 부딪힌 다음 건물을 관통해 반대편 창으로 튕겨 나갔고,창의력챔피언대회난간을 뚫고 나서야 멈춰 섰다고 한다.이 카페는 2층 건물로,창의력챔피언대회1층 전면에 전용 주차장이 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주차를 하려고 했는데 차가 앞으로 나갔다”란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운전 당시 A 씨는 술을 마시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경찰 관계자는 A 씨를 입건한 뒤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급발진 여부를 비롯해 운전 미숙으로 사고를 냈을 가능성 등을 염두에 두고 수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창의력챔피언대회 즉석과제
:온라인 입당 사업을 하는데 온라인 입당을 한 당원들의 거의 절반 이상이 한 60% 가까이가 30대에서 50대 여성이었습니다.
창의력챔피언대회,일부 비명계 측에서는 이 문제를 중앙선관위에 조사 의뢰하는 것도 논의 중이다.